본문 바로가기

무료 글씨 gif 만들기 사이트 (글자가 넘어가는 단순 형태)

엉클샘 발행일 : 2021-10-11

무료 글씨 gif 만들기를 소개해 드립니다. 원래 유명한 사이트로는 ezgif.com이라는 사이트가 있긴 한데 이번에 소개해드릴 사이트는 조금 더 단순하게 글자만 넘어가는 형태로 빠르고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엉클샘 gif
엉클샘 gif

간단하게 위 형태의 gif 파일을 만들수 있습니다.

 

▼▼▼

무료 gif 만들기 바로가기

 

 

slate
slate

사이트로 들어가면 위 화면이 나옵니다. 단순 기능들이라 별도의 설명 없이도 이해하실 수 있습니다. 

 

 

gif 저장하기
gif 만들기

Text에 글씨를 입력하면 미리보기 화며에 나타나는데 "띄어쓰기"로 프레임 화면이 넘어가는 구조입니다.

 

 

gif 저장하기
gif 만들기

Font는 글꼴이고 Color는 글씨 색상, Backgroud는 배경색입니다. Frame Delay는 프레임이 넘어가는 속도이고 Font Height로 글자 크기를 키우실 수 있습니다.

 

 

gif 저장하기
gif 만들기

만든 gif를 공유하려면 GET URL을 클릭해 줍니다.

 

 

gif 저장하기
gif 만들기

크롬 등 웹 브라우저의 주소창에 붙여넣기를 합니다. 복사한 URL을 가지고 블로그나 웹사이트 등에 링크 형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gif 저장하기
gif 저장하기

그다음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눌러 "이미지를 다른 이름으로 저장"을 눌러 내 PC에 파일로 저장도 가능합니다. (gif 사이트 자체에서도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눌러 이미지 저장이 가능합니다.)

 

단점은 정사각형 형태로만 제작이 가능하다는 것인데 위아래 빈공간을 자르시려면 ezgif.com 사이트를 이용하시거나 포토샵 애니메이션에서 크롭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