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쉽고 재밌는 사진 합성 사이트 - 포토퍼니아

엉클샘 발행일 : 2019-09-04

내가 가지고 있는 개인 사진을 멋진 사진으로 탈바꿈시켜주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바로 Photofunia라는 사이트인데 한글로는 포토퍼니아라고 읽죠. 이미 아는 사람은 다 아는 유명한 합성 사이트인데 혹시나 모르시는 분들이 있거나 가벼운 합성이 필요하신 분들이 있으실 것 같아서 소개해 드립니다.

 

사용법도 간단한데 원하는 배경을 선택하고 본인 사진을 올리거나 적고 싶은 글씨를 적으면 바로 자연스럽게 합성이 됩니다. 재밌는 합성의 세계로 들어가 봅시다.

 

 

합성 사이트
photofunia

합성 사이트로 들어가면 나오는 메인화면입니다.

 

합성 사이트 PhotoFunia 바로가기

 

들어가면 여러 배경 샘플들이 많죠. 사진이 들어가는 배경과 글씨가 들어가는 배경이 있는데 원하는 이미지를 하나 선택합니다.

 

 

합성 사이트
사진 선택

원하는 배경을 선택 후 들어가서 "사진 선택" 버튼을 눌러 줍니다.

 

 

합성 사이트
사진 업로드

사진 업로드 화면이 나오면 사진을 드래그하거나 "PC에서 업로드"를 눌러 사진을 등록해 줍니다.

 

 

합성 사이트
사진 등록

사진이 올라가면 사진 배치를 위한 자르기 화면이 나옵니다. 원하는 위치로 맞춰 주세요.

 

 

합성 사이트
사진 등록

사진 등록을 마쳤다면 "이동" 버튼을 눌러 합성을 진행해 줍니다.

 

 

합성 사이트
사진 합성

사진이 합성된 이미지가 미리보기로 나옵니다.

 

다운로드 버튼이 위에도 있고 아래에도 있는데 위에 있는 1번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 다운로드하면 용량이 가장 큰 사이즈로 다운로드됩니다. 밑에 있는 2번에서 다운로드하시면 용량별로 골라서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용량은 웹용 이미지라 크지 않습니다. 해상도 72dpi의 jpg 파일로 다운로드되기 때문에 용량이 커도 500kb 정도입니다.

 

 

합성 사이트
샘플 1

 

합성 사이트
샘플2

 

합성 사이트
샘플3

 

합성 사이트
샘플4

재밌는 합성 사이트에서 프로필 사진이나 SNS 커버 사진들을 만들어 보세요. 

 

혹시나 해서 말씀드리는데 저작권은 당연히 개인적인 용도로 사용하셔야 합니다. 포토퍼니아에서 만들어진 이미지는 개인 용도로만 사용하셔야 한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