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네이버페이 사용처 및 제휴처 확인하기

엉클샘 발행일 : 2021-01-01

네이버페이란 네이버에서 만든 서비스로 포인트를 사용해서 네이버와 연결된 다양한 사용처에서 쉽게 결제할 수 있게 해주는 간편 결제 시스템입니다. 국내 최대 포털인 네이버에서 서비스하는 만큼 네이버페이 사용처나 제휴처는 무수하게 많습니다. 어디 어디라고 말하기가 힘들 만큼 많은 업체가 연결되어 있죠.

 

네이버페이 사용처는 오늘 날짜로 쇼핑 434,343개, 디지털콘텐츠 16개, OR코드 결제 741,412개, 예약 서비스 84,734개가 서비스되고 있습니다. 게다가 앞으로도 네이버페이 가맹점들이 늘어날 것이기 때문에 숫자는 더욱 늘어날 것 같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네이버페이 사용처를 몇 개 골라서 말씀드리기는 힘들고 사용처를 찾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1. 네이버페이 사용처 및 제휴처 확인 방법(모바일)

네이버페이
네이버페이

1. 먼저 모바일에서 확인하는 방법입니다. 네이버 홈 화면에서 'Pay' 버튼을 눌러 줍니다.

 

 

네이버페이
네이버페이

2. 네이버페이 화면에서 오른쪽 위에 있는 '메뉴' 버튼을 눌러 줍니다.

 

 

네이버페이 제휴/사용처
네이버페이 제휴/사용처

3. 메뉴 화면 맨 아래에 있는 '제휴/사용처'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네이버페이 사용처
네이버페이 사용처

4. 네이버페이 사용처와 제휴처가 나옵니다. 사용처는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 매장이나 서비스를 말하고 제휴처는 네이버페이 간편 결제를 사용할 수 있는 카드사나 은행들을 말합니다.

 

사용처 메뉴 중 쇼핑을 클릭해 보겠습니다.

 

 

네이버페이 사용처
네이버페이 사용처

5. 사용처 중 쇼핑을 클릭하면 카테고리 별로 다양한 온라인 매장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중간에 '포인트 적립율순'을 클릭해서 정렬 기준을 바꿔서 보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페이 사용처
네이버 페이 사용처

5. 네이버페이 사용처 중 '디지털콘텐츠'에서 보면 네이버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웹툰이나 소설, 음원 서비스 등도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페이 사용처
네이버페이 사용처

6. '예약' 탭을 보면 네이버페이를 사용할 수 있는 예약 서비스 제공 업체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페이 제휴처
네이버페이 제휴처

7. 네이버페이 제휴처는 카드사, 은행, 증권사 등이 있는데 네이버 페이에 카드나 은행계좌를 연결해서 사용할 수 있게 제휴된 업체들 목록입니다.

 

 

2. 네이버페이 사용처 및 제휴처 확인 방법(PC 인터넷)

네이버페이 사용처 pc
네이버페이 사용처

네이버 메인화면에서 'Pay' 버튼을 눌러줍니다.

 

 

네이버페이 사용처 pc
네이버 페이 사용처

PC에서는 네이버페이 화면 좌측에서 바로 사용처 및 제휴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처를 클릭하면 모바일과 마찬가지로 카테고리 별로 매장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20/12/30 - [IT & 컴퓨터/인터넷] - 네이버페이 신용카드 영수증, 현금 영수증 출력하기

2019/12/10 - [IT & 컴퓨터/쇼핑몰] - 네이버페이 무이자 할부 이벤트 정보 확인하기

2020/10/18 - [IT & 컴퓨터/모바일] - 네이버 페이 계좌 연결 및 송금 방법

2020/03/07 - [IT & 컴퓨터/인터넷] - 네이버 쇼핑 간편결제를 위한 네이버페이 카드 등록하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