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분실 신고 및 재발급 앱에서 쉽게 하는 방법
삼성 카드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앱도 같이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카드 이용 내역이나 명세서, 그리고 다양한 혜택 알림을 받으려면 앱을 설치하는 것이 편리하기 때문이죠.
또한 신용 카드를 잃어버렸을 때 삼성카드 앱에서 바로 분실 신고 및 재발급도 가능합니다. 분실 신고와 동시에 재발급 처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빠르게는 2~3일 내로 재발급 카드 수령이 가능합니다.
삼성카드 앱을 실행해 줍니다.
메인 화면에서 메뉴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스크롤을 내려서 카드 정보 카테고리에 있는 "분실 신고(삼성카드/타사카드)"를 클릭해 줍니다.
분실카드 선택 후 접수하기를 눌러 줍니다.
그러면 바로 재발급 신청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 카드를 어디로 받을 지 "자택 수령", "직장 수령" 중 선택하시고 "신청" 버튼을 눌러 줍니다.
팝업이 뜨면 재발급 신청 시 유의사항을 확인하시고 다시 꺼줍니다. (이전 카드의 자동이체 상황을 확인하시어 연체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마지막으로 "삼성 페이 예외 이용 신청"이 있는데 "이용함"으로 선택하면 삼성 페이에 등록된 분실 카드를 재발급 카드를 받기 전까지 그대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앱에서 삼성카드 분실 신고 및 재발급 신청이 완료되었습니다. 신고 내역을 다시 확인하시고 하단에 있는 분실 신고 전 마지막 이용 내역도 확인하시어 누가 도용하고 있지는 않은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분실 신고 내역을 수정하고 싶거나 도용이 의심된다면 삼성 카드 고객센터로 연락을 하시면 됩니다.
또한 카드 재발급 신청을 하면 기존 분실 카드를 찾았어도 분실 해제를 할 수 없습니다. 재발급한 카드를 사용하셔야 하오니 집에서 잃어버렸다면 다시 한번 찾아보시고 재발급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