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성인 인증 오류 해결 방법은? 제한모드와 생년월일 확인하기

엉클샘 발행일 : 2022-01-09

유튜브로 영상 중 성인 영상을 보려고 하면 제한이 걸립니다. 본 동영상은 만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라는 메시지가 나오면서 성인인증을 하려면 휴대전화 번호가 필요하다고 나오죠. 이미 유튜브에 구글 성인 회원으로 가입했지만 영상을 재생하려면 인증이 한 번 더 필요합니다. 성인이시라면 간단하게 핸드폰 인증을 해서 해당 동영상을 보실 수 있죠.

그러나 핸드폰 인증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영상이 안 나오는 경우가 있는데 이럴 때는 유튜브 제한모드 해제 확인과 구글 계정 생년월일 업데이트로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설정이 막혀있거나 계정 정보가 안 맞는 경우에 오류가 나는데 아래 자세한 유튜브 성인 인증 오류 해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유튜브 성인 인증 오류

로그인한 상태에서 유튜브 성인 영상을 보려면 위 메시지처럼 휴대전화 인증을 해야 합니다. 확인 버튼을 눌러서 본인 정보 입력 후 인증 번호를 입력하시면 정상적으로 성인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인증을 했음에도 오류가 난다면 아래 방법을 이용해 보세요.

유튜브 일반 설정

유튜브 프로필 버튼 클릭후 설정으로 들어갑니다.

 

유튜브 제한모드 해제

일반 설정에서 제한 모드를 해제합니다. 제한 모드가 켜져 있으면 성인 인증을 해도 성인 영상을 보실 수 없으니 제한 모드 해제 후 다시 재생해 보시기 바랍니다.

 

제한 모드 해제를 했는데도 안 된다면 아래 경로로 생년월일 업데이트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구글 계정 관리

유튜브 프로필 버튼 클릭 후 Google 계정 관리로 들어갑니다.

 

유튜브 생년월일 업데이트

계정 관리에서 개인 정보 탭을 클릭 후 생년월일을 클릭해 줍니다. 생년월일이 설정되어 있지 않으면 재생 오류가 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생년월일 업데이트 후 저장하시고 유튜브를 다시 껐다가 켜서 재생해 보시기 바랍니다.

 

성인임에도 불구하고 유튜브 성인 영상을 못 볼 때 사용할 수 있는 유튜브 성인 인증 오류 해결 방법인데 이 외에는 저도 잘 모릅니다.  잘 해결되시길 빌어봅니다.

추가로 유튜브 우회 사이트를 남겨 봅니다. 성인 인증이 도저히 안 될때는 유튜브 우회라도 해보세요. ▶유튜브 우회 사이트 바로가기

유튜브 우회 사이트는 성인 인증이 따로 필요없고 유튜브처럼 검색해서 보실 수 있으며 유튜브 주소를 검색창에 붙여 넣기 해서 찾으실 수도 있습니다. 단, 로딩 시간이 유튜브보다 느리고 최대 화질이 720p까지만 재생이 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런 사이트들은 언제든지 막힐 수 있으니 접속이 안 되면 댓글로 달아주세요. 다른 경로를 찾아드리겠습니다.

 

▼추가로 볼만한 글

2022.02.14 - [IT & 컴퓨터/인터넷] - 당신이 찾고 있는 구글 성인 인증 우회 방법

2020.08.11 - [IT & 컴퓨터/모바일] - 아이폰 안드로이드 무료 VPN 어플 추천 Aloha(알로하)

2019.03.04 - [IT & 컴퓨터/인터넷] - 인터넷 속도 저하 없이 IP 우회하는 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