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민건강보험공단 지사찾기, 전화번호 팩스 주소 확인 방법

엉클샘 발행일 : 2022-03-14

내 지역의 국민건강보험공단 위치를 알고 계신가요? 업무상 방문이 필요할 때, 혹은 전화나 팩스 전송이 필요한 경우가 있죠. 대표 전화는 1577-1000이지만 전화 대기 시간도 길고 시간이 없을 때 건강보험 홈페이지에서 바로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국민건강보험 지사찾기를 이용하면 내가 속한 지역의 지점 주소와 전화번호, 팩스를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 지사찾기

국민건강보험공단 사이트에서 "공단요모조모 > 조직 및 인원 > 찾아오시는 길 > 지사찾기"로 들어가시면 되는데 복잡하니가 바로 아래 링크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PC와 모바일 모두 접속이 가능하며 화면도 배치만 다르고 동일합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 지사찾기

 

국민건강보험공단 지사찾기

사이트로 들어가서 지도에서 도와 시를 선택해 줍니다. 선택만 하면 하단에 지점 목록이 뜹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 지사 정보 상세보기

하단을 보시면 위 화면이 나오는데 상세보기를 클릭하면 해당 국민건강보험공단 지점 주소와 전화번호, 팩스 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 지사 위치 찾기

상세보기를 보면 위 화면처럼 자세한 정보가 나오죠. 하단에 지도도 나옵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 지사 문자로 받기

만약 직접 찾아가신다면 문자로 받기를 이용해 보세요.

 

국민건강보험공단 지사 정보 문자 발송

핸드폰 번호 입력 후 문자 발송 요청을 클릭하면 문자로 주소가 발송됩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 지사찾기 문자

문자는 이런 식으로 발송되며 주소와 버스와 지하철 이용 정보, 지도 정보도 같이 발송됩니다. 지도보기를 클릭하면 위치 카카오(다음) 지도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 지사찾기 정보를 문자로 받아서 쉽게 이용해 보세요.

 

근로복지공단 지사 위치 전화번호 팩스번호 찾기

내가 사는 지역에서 가장 가까운 근로복지공단의 위치는 어디일까? 근로복지공단은 근로자의 복지를 위해 설립된 준정부기관입니다. 고용보험이나 산재보험, 산재의료 서비스, 근로자 복지 지

lifenourish.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