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카오뱅크 이체한도 변경 방법 1분 완성

엉클샘 발행일 : 2022-03-29

안녕하세요. 엉클샘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카카오뱅크 이체한도 변경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뱅크 이체한도가 낮아서 고민이시라면 간단한 설정으로 한도를 늘리실 수 있습니다.

 

더불어 모바일 이체한도뿐만 아니라 ATM 출금 한도까지 모두 변경이 가능합니다. OTP카드를 발급하면 일일 이체한도를 최대 5억 원까지 늘리실 수 있습니다. 아래 설정 방법을 확인해 보세요.

 

카카오뱅크 이체한도 변경 방법

  1. 카카오뱅크로 들어가서 우측 하단 더보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카카오뱅크 더보기


  2. 그다음 인증/보안 버튼을 클릭합니다.
    카카오뱅크 인증 보안 설정


  3. 이체/출금 한도 변경을 클릭합니다.
    카카오뱅크 이체한도 변경 방법


  4. 모바일 이체한도 화면에서 변경하기를 클릭하고 이체한도를 변경해 줍니다. 변경할 이체한도를 보면 최대 한도가 표시됩니다. 1일 5천만원, 1회 1천만원이면 하루에 1천만원씩 5번 이체를 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카카오뱅크 모바일 이체한도 변경


  5. ATM 이체/출금한도에서도 변경하기를 클릭하고 이체한도와 출금한도를 변경해 줍니다.
    카카오뱅크 ATM 출금한도 변경


  6. 모바일 이체한도를 1일 5억원으로 높이려면 OPT 발급을 신청하시면 됩니다. OPT는 인증번호를 표시해주는 기기로 유료이며 배송받기까지 시간이 걸립니다.
    카카오뱅크 OTP 발급 신청


  7. 임시 증액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임시 증액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해서 신분증 인증 및 직원과 영상통화 인증을 한 후 일정 기간 동안만 이체한도를 증액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임시증액 신청하기

사업이나 주식 등을 하는 분들이시라면 한도 증액을 하는 것이 편하실겁니다. 그러나 해킹이나 보이스피싱 등의 범죄에 연루되는 것이 불안하시다면 이체한도를 그대로 두시고 필요하실 때마다 임시증액을 신청하는 것이 낫습니다. 지금까지 지 카카오뱅크 이체한도 변경 방법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2022.03.27 - [IT & 컴퓨터/모바일] - 카카오뱅크 알림 설정 방법 : 입출금 및 체크카드 결제 알림

2022.01.28 - [금융 정보] - 카카오뱅크 수표 입금 방법 어떻게 해야할까?

2022.01.23 - [IT & 컴퓨터/모바일] - 카카오뱅크 저금통 정확한 금액 확인 방법

2022.03.09 - [금융 정보] - 은행별 해외 달러 송금수수료 비교 및 스위프트코드 확인

2021.12.18 - [금융 정보] - 카카오뱅크 메인화면에서 계좌 통째로 숨기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