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럭시 S21 배경화면 바꾸기 자세한 설명

엉클샘 발행일 : 2022-03-29

이번 포스팅에서는 갤럭시 S21 배경화면 바꾸기 설정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평소 배경화면이 마음에 안 드셨던 분들은 이 기회에 멋진 사진으로 변경해서 사용해보세요. 배경화면만 바꿔도 스마트폰을 새로 바꾼 것과 같은 효과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현재 갤럭시 S21의 OS 버전은 안드로이드 12입니다. 이전 버전과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갤럭시 21에서 설정을 클릭합니다.
    갤럭시 S21 설정


  2. 설정에서 배경화면 및 스타일로 들어갑니다.
    갤럭시 배경화면 및 스타일


  3. 내 배경화면을 클릭하면 갤럭시 S21에서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배경화면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갤럭시 내 배경화면


  4. 갤럭시 테마에 있는 사진을 보려면 제일 하단에 있는 "더 다양한 배경화면 둘러보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갤럭시 S21 배경화면 바꾸기


  5. 갤럭시 테마로 들어가서 추천, 인기 카테고리를 클릭해서 배경 사진을 받을 수 있습니다. 유료는 금액이 표시되어 있으며 무료는 무료라고 적혀있습니다.
    갤럭시 테마 접속


  6. 마음에 드는 사진 하나를 클릭하고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 줍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적용 버튼까지 눌러 줍니다.
    갤럭시 S21 배경화면 바꾸기


  7. 배경화면으로 설정에서 "잠금화면과 홈 화면"을 선택하면 미리보기 화면이 나옵니다. 확인 후 "잠금화면 및 홈 화면에 설정"을 클릭합니다.
    갤럭시 S21 배경화면 변경 방법


  8. 컬러 팔레트 설정 화면이 나오는데 배경화면 색상에 맞게 시스템 버튼 색상도 같이 변경해주는 기능입니다. 원하는 색상을 선택 후 적용을 누르시면 되는데 원하지 않는다면 건너뛰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갤럭시 컬러 팔레트


  9. 그러면 잠금화면과 홈 화면의 배경이 이렇게 바뀌게 됩니다.
    갤럭시 S21 잠금화면 배경화면 바꾸기

배경화면 변경 후 원래대로 되돌리시려면 위 3번 경로로 들어가셔서 원래의 이미지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지금까지 갤럭시 S21 배경화면 바꾸기 설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추가로 읽으면 좋은 글

2022.03.29 - [IT & 컴퓨터/모바일] - 갤럭시 S21 주사율 변경 방법 알아보기

2022.03.26 - [IT & 컴퓨터/모바일] - 갤럭시 보안폴더 앱 추가 및 삭제 방법

2022.03.28 - [IT & 컴퓨터/모바일] - 갤럭시 구글 날씨 알림 끄기

2022.03.23 - [IT & 컴퓨터/모바일] - 갤럭시 스마트폰 지문 등록 및 재등록 방법

2022.03.21 - [IT & 컴퓨터/모바일] - 갤럭시 스마트폰 암호 패턴 풀기, 패턴 해제 방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