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틱톡 동영상 저장 방법: 로고 없애기

엉클샘 발행일 : 2022-04-20

재밌는 영상을 소장하고 싶은데 틱톡 동영상 저장 방법은 무엇일까? 틱톡 영상을 다운로드하면 로고가 있는데 이것을 없앨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아래 자세한 해결책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틱톡 동영상 다운로드는 정말 쉽습니다. 그러나 그대로 다운로드를 하면 틱톡 로고가 영상에 떠 다니면서 감상을 방해하죠. 로고가 불편하지 않다면 그대로 사용하셔도 되지만 불편하다면 로고를 없애고 저장해 보세요.

 

로고는 저작권 문제 때문에 어쩔 수 없는 것이긴 하지만 개인 소장용으로 볼 때는 깔끔하게 보고 싶은 것도 솔직한 마음이죠. 그러나 로고 없이 받은 영상은 함부로 배포하게 되면 저작권에 걸리기 때문에 개인 소장만 하셔야 합니다.

 

틱톡 동영상 저장 방법

틱톡 동영상 저장 방법

틱톡 동영상 저장은 영상 우측 공유 버튼을 눌러 동영상 저장 버튼만 눌러주면 끝납니다.

 

저장된 동영상은 사진 앨범에 저장되기 때문에 갤럭시 갤러리 앱이나 아이폰 사진 앱에 들어가서 확인하실 수 있죠.

 

그런데 동영상 로고는 어떻게 없앨까?

틱톡 동영상 로고 없애기

틱톡에서 저장된 영상에는 왼쪽처럼 틱톡 로고가 표시됩니다. 이 로고는 고정되어 있지 않고 영상 중간중간 위치를 바꾸며 떠다니죠.

 

틱톡 로고를 없애려면 앱이나 사이트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여기서는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사이트 2개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SnapTik에서 틱톡 로고 없애기

스냅틱(SanpTik) 사이트에 틱톡 동영상 주소를 복사해서 붙여 넣기만 하면 바로 로고 없는 영상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SanpTik 바로가기

틱톡 동영상 공유 링크복사

먼저 틱톡 영상에서 공유 버튼 클릭 후 링크 복사를 클릭해 줍니다. 그러면 클립보드에 주소가 복사됩니다.

 

sanptik 틱톡 동영상 저장

SanpTik 주소창에 틱톡 주소를 붙여넣기 합니다. 그리고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여러 가지 다운로드 버튼이 표시가 됩니다. 아무거나 클릭하시면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주소창을 1초간 손가락으로 누르면 붙여넣기 버튼이 표시됩니다. 혹시나 주소창에 붙여 넣기가 안 되는 경우 클립보드 버튼을 눌러 복사된 주소를 선택해서 입력하시면 됩니다.

 

유의하실 점은 무료로 제공되는 사이트이기 때문에 광고가 많다는 것입니다. 눈에 보이는 광고는 전부 무시하세요. 그리고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 나오는 광고를 꺼야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SSSTIK에서 틱톡 동영상 로고 없이 저장하기

두 번째 사이트는 SSSTIK입니다. 사용 방식은 위 사이트와 동일하며 링크 복사 후 붙여넣기해서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SSSTIK 바로가기

 

틱톡 동영상 로고 없이 저장

사이트 접속 후 주소창에 틱톡 동영상 주소를 붙여넣기 합니다.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 버튼이 4개가 나오는데 Without watermark 버튼 중 아무거나 눌러서 저장하시면 됩니다. Download MP3 버튼을 누르면 영상 말고 MP3 음성 파일로 받아집니다.

 

이 사이트도 마찬가지로 무료라서 광고가 많기 때문에 광고는 알아서 잘 걸러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틱톡 동영상 저장 방법과 틱톡 로고 없이 영상 다운로드하는 방법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틱톡 탈퇴 및 계정 삭제하기

아이폰 인스타 사진 저장 방법 자세히 알아보기

인스타그램 다른 기기 로그아웃 시키기

인스타 글씨체 변환 방법: 톡톡 튀는 폰트로 변경하기

해킹 방지를 위한 트위터 2단계 인증 설정 방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