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토샵 불꽃, 폭죽 브러쉬 무료 다운로드

엉클샘 발행일 : 2019-02-08

포토샵 불꽃, 폭죽 브러쉬 무료 다운로드

 

포토샵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무료 브러쉬 모음입니다. 불꽃 브러쉬와 폭죽 브러쉬를 같이 모아봤습니다. 불꽃이나 폭죽이나 다른 이미지에서 따기가 쉽지가 않죠. 이런 이미지는 브러쉬로 뚝딱 찍어내는 것이 훨씬 편하실 겁니다. 아래의 예시 이미지를 보시면서 필요한 브러쉬를 다운받아 보세요.

 

주의하실 것은 상업적 용도로 사용은 불가능한 브러쉬들입니다. 개인적인 용도로 사용하셔야 합니다.

 

아래 제목을 클릭하시면 해당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1. Photoshop Fire & Flame brushes

포토샵 불꽃 브러쉬

첫번째 불꽃 브러쉬입니다. 20종류가 담겨있는 브러쉬로 필요에 따라 다양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2500px의 큰 사이즈 브러쉬로 고화질 작업에도 사용할 수 있는 브러쉬입니다.

 

 

2. Photoshop Fire & Flame brushes

불꽃 브러쉬

위 브러쉬도 20종류의 불꽃 브러쉬로 다양하게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2500px 브러쉬로 고화질 작업도 소화가 가능한 브러쉬입니다. 예시사진에도 볼 수 있듯이 불꽃 모양이 정말 리얼하죠.

 

 

3. Photoshop Fire & Flame brushes

포토샵 불꽃 브러쉬

위 불꽃 브러쉬도 마찬가지로 20종류에다가 2500px 사이즈의 대형 브러쉬입니다. 

 

 

4. Photoshop Fire ring& Flame ring brushes

포토샵 불꽃 링 브러쉬

서커스에서나 볼 법한 불꽃링 브러쉬입니다. 21개가 있는데 2500px의 대형 브러쉬들입니다. 굳이 쓸 곳은 없을 것 같지만 의외로 전시효과가 있는 브러쉬라 나름 재미있는 효과가 나올 것 같습니다. 본인 얼굴이나 애완동물의 얼굴을 합성해서 만드면 재미있는 이미지가 나올 것 같네요.

 

 

5. Photoshop Fireworks brushes

포토샵 폭죽 브러쉬

폭죽 브러쉬입니다. 10가지 다양한 모양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야경에 찍어주면 멋진 분위기가 만들어 질 것 같습니다.

 

 

6. Photoshop Fireworks brushes

포토샵 폭죽 브러쉬

폭죽 브러쉬 두번째입니다. 위에 것보다 조금 더 자연스러운 폭죽 모양 같네요.

 

 

5. Photoshop Fireworks brushes

폭죽 브러쉬

추가로 폭죽 브러쉬를 하나 더 가져와 봤습니다. 예시 사진이 약간 허접하지만 색깔만 잘 맞추시면 사용하기 괜찮으실 겁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