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네이버지도로 주유소 가격 비교 및 내 주변 최저가 주유소 찾기

엉클샘 발행일 : 2022-08-16

요즘 기름값 상승 때문에 고민이 많으실 겁니다. 자가용으로 출퇴근을 하는 분들이나 운전을 직업으로 삼고 계신 분들은 특히 더 그러실 텐데 이럴 때 도움이 될만한 주유소 가격 비교 정보를 가져와 봤습니다. 한국석유공사에서 운영하는 오피넷을 이용해도 되지만 네이버지도 앱을 이용하면 훨씬 더 편리한 조회가 가능합니다.

 

네이버지도 앱은 내 주변 주유소를 찾아주는 것은 물론이고 자동으로 최저가로 정렬을 해 줍니다. 게다가 반경 설정을 통해 좁은 범위에서 넓은 범위까지 찾을 수 있으며 셀프 주유소나 세차장이 있는 곳을 따로 찾으실 수도 있습니다. 어떻게 이용하는지 자세한 네이버지도 앱 주유소 가격 비교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지도 앱 주유소 가격 비교하기

먼저 네이버지도 앱을 스마트폰에 설치해 줍니다. 아이폰 앱 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검색 후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지도 앱은 별도의 회원가입이나 로그인 없이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 네이버지도 앱을 실행합니다.
    네이버지도 앱


  2. 앱 상단 검색창에 주유소를 입력하거나 아이콘을 직접 클릭합니다.
    네이버지도 주유소 가격 비교


  3. 그러면 즉시 내 주변 2Km 반경 안에 있는 최저가 주유소를 찾아서 정렬해 줍니다. (주유소 이름 밑에 "최저"라고 적혀있는 가격이 내 근처에서 조회되는 가장 저렴한 가격이라는 뜻입니다.)
    네이버지도 주유소 가격 비교


  4. 분류 옵션 설정을 통해 조회 범위를 넓힐 수 있습니다. 가격순과 거리순 정렬로 가장 저렴한 주유소, 혹은 가장 가까운 주유소를 찾을 수 있으며 휘발유, 경유, LPG, 고급휘발유 유종에 따라 분류하실 수도 있습니다.
    최저가 주유소 정렬


  5. 반경 2km 버튼을 클릭하면 반경 30km에서 전국 주유소까지 조회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부가정보를 클릭하면 셀프 주유소나 세차장이 있는 주유소, 24시간 영업점, 편의점이나 정비소가 있는 주유소를 검색하실 수도 있습니다.
    내 근처 최저가 주유소 찾기


  6. 가격이 괜찮은 내 주변 주유소를 찾았다면 이름을 클릭하고 도착 버튼을 눌러 주세요.
    저렴한 주유소 찾기


  7. 그러면 바로 네이버 네비게이션 실행이 되며 자동차를 운전해서 바로 찾아가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지도 네비게이션


네이버지도 앱을 이용하면 이렇게 쉽게 주유소 가격 비교 및 내 위치와 가까운 주변 주유소 찾기가 가능합니다. 네이버 네비게이션 자체도 업데이트도 자주 되고 사용하기 나쁘지 않아서 다른 네비게이션을 굳이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스마트폰에서 바로 찾고 바로 이동할 수 있는 위 방법을 이용하시면 훨씬 편리하실 겁니다.

 

추가로 네이버지도로 네비게이션을 이용할 때 목적지까지의 경로 상 최저가 주유소를 찾아서 경유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아래 내용을 확인해 보세요.

네이버지도 네비게이션 경로 상 최저가 주유소 경유하기

 

▼함께 보면 좋은 글

네이버 지도 네비게이션 이동 기록 데이터 삭제하기

네이버 네비게이션 어린이 보호구역 우회 설정하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