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페이코 포인트카드 초대 코드 입력 방법 및 혜택 정리

엉클샘 발행일 : 2022-09-15

페이코 포인트카드 발급 시 초대 코드를 사용하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5,000원의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십니까? 초대 코드를 제공한 사람과 그 초대 코드를 사용한 사람 모두에게 각각 포인트가 지급되기 때문에 포인트카드 발급 시 반드시 초대 코드를 입력해야 합니다.

 

페이코는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간편 결제 플랫폼입니다. 금융 정보 외에도 자체 결제 시스템까지 있는데 편의점이나 마트, 온라인 쇼핑 등에서 점점 페이코 가맹점이나 사용처가 늘고 있어서 앞으로 사용자도 더 많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미 사용하시는 분들은 자주 사용하실 텐데 처음 페이코를 접하시는 분들은 어떤 혜택이 있는지 자세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페이코 포인트카드 혜택

페이코 포인트카드는 선불 충전형 카드입니다. 계좌를 연결해서 사용하는 체크카드 개념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혜택은 매달 변경됩니다. 현재 오늘 기준으로 받을 수 있는 혜택은 아래와 같습니다.

페이코 포인트카드 혜택

 

  • 연회비 없음
  • 교통카드 사용 가능
  • 페이코 포인트카드 최대 35,000원 지급
  • 결제할 때마다 포인트 0.2 ~2% 적립
  • 이달의 브랜드 최대 40% 적립

이달의 브랜드는 매달 변경되기 때문에 사용처를 달 마다 확인해야 제대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번 달 할인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페이코 포인트카드 혜택

이달의 브랜드를 수시로 확인해 보세요. 이번 달에는 카페베네가 40%까지 할인되며 아티제, 파리바게트, 롯데리아, 이디야, 세븐일레븐, 알라딘 중고서점은 10%, 그 외 2.5% ~ 5% 정도의 할인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페이코 포인트카드 초대코드

제 페이코 포인트카드 초대 코드는 TJT1LG입니다.

페이코 포인트카드 초대코드

위 초대 코드를 이용해서 카드를 발급하면 발급한 사람에게 5,000원이 적립됩니다.

 

단, 실물 카드로 발급을 해야 친구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페이코 포인트카드 발급 후 실물 카드를 집으로 신청해야 친구 포인트가 적립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페이코 포인트카드 신청 방법

페이코 포인트카드 신청 방법입니다.

페이코 포인트카드 신청 방법

  1. 페이코 앱 실행 후 더보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2. 금융상품에서 카드를 클릭합니다.

 

PAYCO 포인트 카드 신청 방법

  1. PAYCO 포인트 카드를 클릭합니다.
  2. PAYCO 포인트카드 1분 신청 버튼을 클릭합니다.

계좌 연결이 안 되어 있다면 계좌 연결을 진행 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페이코 실물 카드 신청 방법(친구 코드 등록)

페이코 포인트카드 신청 후 실물 카드 신청하는 방법입니다. 실물 카드를 신청해야 친구코드를 등록해서 포인트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페이코 포인트 카드

  1. 페이코 앱에서 더보기 클릭 후 발급한 포인트 카드를 클릭합니다.

 

페이코 내 카드 관리

  1. 카드 메뉴에서 내 카드 관리로 들어갑니다.

 

페이코 친구 초대코드 입력

  1. 먼저 실물카드 발급 신청을 합니다. 실물카드 발급 후 초대 코드 입력하고 혜택 받자를 클릭하면 초대 코드 입력란이 나옵니다. 입력 후 등록하고 혜택 받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페이코 포인트카드 소득공제 현금영수증 신청하기

포인트카드 발급 후 소득공제와 현금영수증까지 바로 신청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페이코 소득공제 현금영수증

  1. 페이코 앱에서 더보기 클릭 후 소득공제/현금영수증으로 들어갑니다.

 

페이코 소득공제 신청

  1. PAYCO 충전 포인트 소득공제 관리로 들어가서 이름과 주민등록번호 입력 후 소득공제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페이코 현금영수증 신청

  1. 마찬가지로 현금영수증 관리로 들어가서 개인소득공제용이나 사업자증빙용 중 선택해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마무리

페이코 포인트카드는 체크카드와 현대M포인트 카드를 합친 것 같은 카드입니다. 신용카드가 아니기 때문에 과소비할 확률이 낮고 적립 혜택이 높기 때문에 활용도가 높은 카드죠. 주변에 페이코 가맹점이 많거나 자주 사용하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페이코 결제가 가능하다면 확실히 다른 카드보다는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잊지 마시고 페이코 포인트카드 실물 카드 발급 시 꼭 친구 코드 TJT1LG를 입력해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함께 보면 좋은 페이코 꿀팁

페이코 방문택배 예약 방법 (한진택배 예약접수)

페이코 결제수단 카드 등록 및 삭제 방법

아이허브 페이코 결제 및 결제오류 해결 방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