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허브 영어 한글 달러 원화 변경하기

엉클샘 발행일 : 2022-12-18

아이허브 영어 페이지를 한글로 변경하는 방법입니다. 접속하면 영문 페이지로 나오는 경우가 있는데 이럴 때 국가 설정을 변경하면 언어와 통화가 같이 바뀌게 됩니다. 영어를 한글로, 달러를 원화로 쉽게 바꿀 수 있는데 PC와 앱에서 각각 어떻게 변경하는지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가끔씩 아이허브 한국어 페이지로 접속했는데 로그인이 안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매일 한글 페이지로 로그인했었는데 갑자기 오류가 날 때는 페이지를 영어로 바꿔서 로그인 후 다시 한글로 바꿔서 사용하면 됩니다.

 

참고로 아이허브 할인 코드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허브 할인정보 보러 가기

 

PC에서 변경하기

PC에서 영어와 달러로 표시된 내용을 한글과 원화로 변경하는 방법입니다.

  1. 아이허브 홈페이지에서 우측 상단에 있는 "US | EN | USD"를 클릭합니다. (이것은 "미국 | 영어 | 달러"를 의미합니다.)
    아이허브 영어 한글로


  2. Your Shipping Destination 항목을 클릭하고 kr을 입력해서 KR-대한민국을 선택합니다.
    아이허브 국가 변경


  3. KR-대한민국을 선택하면 자동으로 언어가 한국어로 바뀌고 통화도 원화로 바뀌게 됩니다. (개별 항목들은 각각의 옵션을 다르게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저장하기를 누르면 바로 영어에서 한글로 변경됩니다.
    아이허브 언어 통화 설정


 

모바일 앱에서 변경하기

아이허브 앱에서 영어를 한글로 변경하는 방법입니다.

  1. 앱 실행 후 내 프로필 버튼을 클릭합니다.
    아이허브 앱


  2. My Account에서 Language/Currentcy 항목을 클릭합니다.
    아이허브 영어 한글 달러 원화 변경


  3. Country/Region 항목에서 "Korea, Republic of"를 선택합니다.
    아이허브 한국 변경


  4. 저장하기를 누르면 수령 국가와 언어, 결제 통화, 측정 단위가 한국 기준으로 변경됩니다.
    아이허브 영어 한국어 바꾸기


*아이허브로 결제할 때 달러가 유리할까? 원화가 유리할까?

 

아이허브는 외국 기업이라 기본적으로 달러를 사용합니다. 그래서 원화로 결제를 하면 환전 수수료가 발생하게 되고 그로 인해 달러보다 비용이 더 나가게 됩니다. 수수료가 몇 백 원 차이라 크지 않은 금액이지만 구매 횟수가 잦을수록 손해도 커질 수밖에 없습니다. 통화는 달러로 구매하는 것이 조금 더 유리합니다.

 

그러나 페이코로 결제하면 수수료 없이 원화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페이코를 통해서 결제하면 할인 혜택과 수수료 절감 효과가 있기 때문에 현재 원화로 결제하는 가장 저렴한 방법입니다.

아이허브 페이코 결제 방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