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토샵 추천 브러쉬 - 붓 터치 효과 브러쉬

엉클샘 발행일 : 2019-03-28

붓 터치 브러쉬 샘플
붓 터치 효과 브러쉬 샘플

오늘 추천해 드릴 포토샵 브러쉬는 페인트 붓 터치 효과가 나는 브러쉬입니다. 페인트 붓으로 푹 찍어 그은 듯한 느낌의 브러쉬들인데 거친 느낌의 브러쉬부터 짱짱한 느낌의 브러쉬까지 다양하게 있습니다. 

 

또한 대형사이즈로 브러쉬들의 기본 크기가 전부 2500px 입니다. 큰 이미지 작업에도 충분히 사용 가능한 붓터치 브러쉬들입니다. 이런 느낌은 정말 다양한 디자인에 쓰이기 때문에 하나 가지고 계시면 나중에라도 쓸 일이 많으실 겁니다.

 

붓 터치 브러쉬 리스트
붓 터치 브러쉬 리스트

보기 편하게 직접 리스트를 만들어 봤습니다. 총 20 종류로 용도별로 다양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검은색으로 샘플을 만들어서 먹물로 칠한 것 같은 느낌이지만 색깔을 입히면 또 다른 느낌의 브러쉬가 됩니다. 단순 배너나 로고 등에도 잘 만 활용하시면 느낌있는 결과물을 만드실 수 있으실 겁니다. 페인트 붓 터치 브러쉬로 재밌는 이미지를 만들어 보세요.

 

브러쉬 다운로드 바로가기

 

참고로 기본적으로 저작권 무료 포토샵 브러쉬입니다. 개인적인 용도 및 상업적 용도로 사용이 가능하지만 출처는 적으셔야 합니다. 그리고 본 브러쉬를 사용해서 상품을 판매하는 경우에는 별도의 라이센스를 구입해서 사용하셔야 한다는 점을 알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다운받으실 때 라이센스를 꼭 다시 한 번 확인해 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