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토샵 추천 브러쉬 - 연기(Smoke) 브러쉬

엉클샘 발행일 : 2019-04-12

포토샵 추천 브러쉬 - 연기(Smoke) 브러쉬

 

샘플

오늘의 추천 포토샵 브러쉬는 연기(Smoke) 브러쉬입니다. 실제 연기 같은 느낌의 브러쉬로 이름 자체도 Real Smoke 브러쉬입니다. 현재 무료 포토샵 브러쉬 사이트에서 전체 1위를 하고 있는 인기 브러쉬죠. 위 샘플 이미지에서도 보시는 것처럼 실제 연기같은 느낌을 연출할 수 있는 멋진 브러쉬입니다.

 

 

Smoke brushes list

위 표는 브러쉬 리스트입니다. 무려 108개의 다양한 연기 브러쉬가 포함되어 있죠. 리스트 이미지가 작지만 느낌을 보시면 대충 아실겁니다. 108개 브러쉬가 다 모양이 다르기 때문에 한두개만 골라써도 괜찮은 결과물이 나올겁니다. 참고로 브러쉬 사이즈는 일률적으로 1250px 사이즈입니다. 작지는 않은 사이즈이지만 크지도 않은 사이즈죠.

 

브러쉬는 아래의 링크로 들어가시면 무료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브러쉬 무료 다운로드 바로가기

 

위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하단 부분에 다운로드 링크가 나옵니다. 다운로드 링크 보시면 더 해상도가 높은 브러쉬로 다운로드 받으실 수도 있는데 그것은 추가금을 내고 구매하셔야 합니다. 무료로 쓸 수 있는 사이즈는 1250px이 제일 큽니다. 대표적인 포토샵 브러쉬 사이트 brusheezy.com에도 위 브러쉬가 있는데 해상도가 낮습니다. 조금이라도 높은 해상도를 원하시면 위 링크로 들어가셔서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블로그에는 저작권에 대해서 나온 것이 없어서 못 찾았는데 brusheezy.com에 나온 저작권 내용은 이렇습니다.

 - 개인 및 상업적 용도로 브러쉬 사용이 가능하지만 반드시 출처를 남길 것.

 - 브러쉬 자체를 사고파는 행위는 금지.

 

위 주의사항만 지키시면 사용하시는 데 큰 무리 없을 것 같습니다. 실제 같은 연기 브러쉬로 멋진 이미지를 만들어 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