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저작권 없는 무료 영문 폰트 다운로드 사이트

엉클샘 발행일 : 2019-07-03

다양한 영문 폰트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영문 폰트 사이트를 소개해 드립니다. 오늘 날짜로 무려 42,410개의 폰트를 보유하고 있는 사이트인데 이 중에서 저작권 없이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폰트들도 상당히 많습니다. 영문 폰트가 필요하신 분들은 방문해 보세요.

 

 

무료 영문 폰트 사이트 바로가기

 

 

위 링크를 클릭하시면 바로 연결됩니다. 그런데 일단 가시기 전에 사용법을 확인하고 가셔야 합니다. 처음 방문하시면 조금 복잡할 수 있습니다.

 

 

다폰트 사이트
다폰트 사이트

다폰트(DaFont) 사이트 메인 페이지입니다. 폰트 옆에 다운로드 버튼이 있긴 하지만 전체적으로 쉽게 파악하기에는 힘든 사이트입니다.

 

 

폰트 설명
폰트 설명

아무 폰트나 클릭해보면 영어로 된 설명이 나옵니다. "DEMO FONT FOR PERSONAL USE ONLY."라고 나왔는데 이런 폰트는 개인용 도로만 사용이 가능하고 상업용으로는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폰트 카테고리
폰트 카테고리

상업용 무료 폰트만 보는 방법입니다. 상단 카테고리 중 아무거나 하나를 클릭하세요. 저는 1번에 있는 "Basic > Various"를 클릭했는데 원하는 스타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2번 "More options"를 클릭합니다.

 

 

다운로드 방법
다운로드 방법

"More options"를 클릭하면 아래 옵션 선택 화면이 나옵니다.

1번에서 "Public Domain / GPL / OFL"과 "100% Free"에 둘 다 체크해 주세요.

2번 "Preview"에 원하는 글씨를 적으면 샘플로 보여지게 됩니다.

3번 "Submit"을 눌러 제출을 하면 검색 결과가 아래에 목록으로 나타나게 됩니다.

4번 "Download" 버튼을 눌러 폰트를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위 방법이 다폰트 사이트에서 저작권 없는 상업용 무료 폰트를 다운로드하는 방법입니다.

 

 

폰트 설치 방법
폰트 설치 방법

폰트 설치방법입니다. 다운로드 받은 폰트는 zip 파일로 저장되는데 압축을 풀고 그 폴더로 들어가세요. 폰트 파일의 확장자는 ttf나 otf입니다. 폰트 파일 위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누르면 "설치" 버튼이 나옵니다. 설치를 클릭하면 바로 설치가 됩니다.

 

저작권 없는 영문 폰트 찾으러 헤메지 마시고 다폰트(DaFont) 사이트에서 찾아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