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토샵 무료 캘리그라피 폰트 - 꽃길 폰트

엉클샘 발행일 : 2019-07-13

오늘 추천드릴 무료 폰트는 상상토끼에서 만들어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 "꽃길" 폰트입니다. 상상토끼는 캘리그라피 작가분이 운영하는 사이트인 것 같은데 무료 폰트가 몇 개 더 있습니다. 그중에 가장 인기가 있고 예쁜 폰트는 단연 꽃길 폰트이죠.

 

 

꽃길 폰트
꽃길 폰트

꽃길 폰트를 적어봤는데 캘리그라피 느낌이 강하죠. 이런 폰트를 무료로 얻을 수 있다는 것은 큰 행운입니다. 감이 잘 안 오실 것 같아서 샘플 디자인을 만들어 봤습니다.

 

 

꽃길 폰트 샘플 이미지
샘플 이미지

꽃길 폰트로 사진에 글씨를 적어봤습니다. 캘리그라피라 그런지 글씨체가 정감 있게 잘 어울리네요. 사진도 예쁘고 글씨도 예뻐서 시너지 효과가 있는 것 같네요.

 

 

꽃길 폰트 샘플 이미지
샘플 이미지

꽃길 폰트로 또 다른 샘플 이미지를 만들어 봤습니다. 이미지의 빈 공간에 적당한 문구만 넣어도 괜찮은 디자인이 만들어지는 마법의 폰트입니다. 

 

 

꽃길 폰트 샘플 이미지
샘플 이미지

심심해서 아무 글자나 적어봤는데 나름 느낌이 있죠. 사진이나 포스터 등에 꾸미는 글을 이 폰트로 사용하시면 다른 것보다 훨씬 느낌 있고 인상적인 편집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바로 사용해 보세요.

 

 

꽃길 폰트 무료 다운로드 바로가기

 

 

위 링크를 타고 들어가시면 사이트가 나오는데 다운로드 방식이 다른 곳과 조금 다릅니다. 먼저 회원가입을 해야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꽃길 폰트 사이트 회원가입
회원가입

사이트 내에서 회원가입을 하셔도 되고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으로도 로그인이 가능하니 편하신 대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꽃길 폰트 다운로드
폰트 다운로드

폰트는 구매하는 형식으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데 1번 옵션 선택 후 2번 구매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다운로드가 됩니다.

 

 

꽃길 폰트 설치
폰트 설치

다운로드한 폰트를 설치하는 방법은 압축 파일을 풀어주신 후 해당 폴더로 들어가서 확장자가 otf나 ttf인 파일을 찾아주세요. 그 파일 위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누르면 "설치" 버튼이 나오고 클릭하면 바로 설치가 됩니다.

 

참고로 꽃길 폰트를 다운받으면 otf 파일과 ttf 파일이 2개가 들어있습니다. otf파일은 고해상도나 작업에 적합하고 ttf 파일은 웹디자인 용도에 적합합니다. 일반적인 문서나 웹디자인 작업에는 아무거나 설치하셔도 상관없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