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윈도우10 메일에 서명 설정하기

엉클샘 발행일 : 2019-09-30

윈도우10 메일에서 서명 설정하는 방법입니다. 메일에서 서명이란 메일 보낼 때 본문 내용 밑 부분에 나오는 보내는 사람의 간단한 정보를 말하는데 "아무개 대리 배상", "연락처", "이메일" 등 메일을 보낼 때마다 적어야 하는 내용들입니다. 서명으로 만들어 놓으면 메일을 보낼 때 자동으로 삽입되기 때문에 누가 메일을 보냈는지 매번 적을 필요가 없어 귀찮은 일을 덜 수 있습니다. 서명은 버튼 몇 번만으로 금방 만들 수 있으니 얼른 만들어 놓고 메일을 효율적으로 사용해 보세요.

 

 

윈도우10 메일
윈도우10 메일

윈도우10 메일로 들어가서 1번 "설정" 버튼을 누르면 오른쪽에 설정 화면이 나오는데 여기서 2번 "서명"을 클릭합니다.

 

 

윈도우10 메일 서명
메일 서명

전자 메일 서명 창이 뜨면

1번에서 서명을 사용할 계정을 선택합니다.

2번에서 "전자 메일 서명 사용"을 "켬"으로 설정해 줍니다.

3번에 사용할 서명을 적어주세요.

4번을 눌러 저장을 하시면 끝!

 

 

윈도우10 메일 서명
메일 서명

윈도우10 메일 쓰기를 눌러보면 서명이 자동으로 등록된 것이 보이실 겁니다. 이제부터 메일을 쓰실 때는 자동으로 서명이 등록되어 간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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