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 PNG 파일 다운로드 사이트 pngimg.com

엉클샘 발행일 : 2020-01-11

강력 추천! 무료 PNG 이미지 파일 다운로드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배경 없는 투명한 png 파일을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사이트이며 현재 9만 개 넘는 이미지 자료가 등록되어 있는 사이트입니다. 이미지 합성 소스를 찾고 계시다면 무료 png 사이트인 "pngimg.com"을 방문해 보세요.>

 

 

pngimg.com 사이트
pngimg.com 사이트

사이트에 보시면 다른 것 없이 바로 키워드들이 나열되어 있습니다. 맨 위에 있는 검색창으로도 쉽게 원하는 이미지를 찾으실 수도 있습니다. 단점은 전부 영어로 되어 있다는 것인데 단순 키워드들은 쉽기 때문에 크게 문제 될 것이 없습니다. 아래의 링크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무료 PNG 다운로드 사이트 바로가기

https://pngimg.com/

 

현재 오늘 날짜로 90,724개의 png 이미지 파일들이 등록되어 있네요.

 

정장 png 이미지 파일
정장 이미지

suit 키워드로 검색하면 정장 합성에 필요한 이미지들이 나옵니다. 첫 페이지에는 안 나오지만 중간 페이지부터 나오네요. 정장 합성이 필요하시면 여기서 받으시면 됩니다. 이미지 목록에 보시면 "Resolution"이라고 나오는데 이게 해상도를 말합니다. 인쇄가 필요하신 경우에는 고해상도에 용량이 큰 것들을 받아서 사용해 보세요.

 

 

정장 png 이미지 다운로드 방법
png 파일 다운로드

이미지 다운로드 버튼은 따로 없습니다. 원하는 png 파일을 하나 클릭하고 들어가서 이미지 위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눌러 "이미지를 다른 이름으로 저장"을 클릭해서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드레스 합성 이미지
드레스 합성 이미지

여성 드레스 합성 파일들도 많습니다. 키워드 별로 검색만 하면 됩니다.

 

 

식물 png 이미지 파일
식물 이미지

배경 없이 누끼가 따진 식물 이미지도 쉽게 얻으실 수 있습니다.

 

 

신발 png 이미지 파일
신발 이미지

신발 합성 이미지 등 많은 이미지가 이미 등록되어 있고 계속 늘어나고 있는 사이트입니다. 당장 필요가 없더라도 알아 두시면 언젠가는 유용하게 사용하실 날이 올지도 모르니 즐겨찾기 해 두세요.

 

단, pngimg.com" 사이트 사용 시 주의하실 점은 상업용 목적으로 사용하면 안 된다는 것입니다.사이트 이미지를 자유롭게 변형하고 작업물을 배포할 수 있지만 개인적인 사용 시에만 무료이며 상업용으로 사용하시면 안 됩니다. 그리고 이미지 사용시 출처를 표기해야 합니다.

 

상업용 목적만 아니면 자유롭게 합성해서 배포하고 본인 사이트나 블로그에도 올릴 수 있으니 개인이시라면 편하게 사용하셔도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