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스카이프(Skype) 이름 바꾸기, 닉네임 변경하기

엉클샘 발행일 : 2020-09-16

줌(Zoom)과 더불어 스카이프로 화상통화를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스카이프는 가입한 이름 그대로 사용할 수도 있지만 쉽게 이름을 바꿔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내 이름이 노출되는 것이 싫거나 나를 명시할 수 있는 직함으로 닉네임을 바꾸고 싶다면 간단하게 변경해서 사용해 보세요. 정말 간단하게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스카이프 아이디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

 

 

스카이프 설정
스카이프 설정

1. 스카이프 모바일 화면에서 가운데 상단에 있는 프로필 버튼을 클릭해 줍니다.

 

 

스카이프 프로필
스카이프 프로필

2. 그다음 Skype 프로필 버튼을 클릭해 줍니다.

 

 

스카이프 이름 바꾸기
스카이프 이름 바꾸기

3. 프로필 화면을 보시면 사진과 이름 변경 버튼이 나옵니다. 이름을 바꾸시려면 연필 버튼을 클릭해서 바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스카이프 닉네임 변경
스카이프 닉네임 변경

4. 원하는 사진과 이름으로 변경한 모습입니다. 간단하게 설정하시고 편리하게 사용하세요.

 

2020/09/07 - [IT 정보/모바일 활용 Tip] - 모바일 스카이프 상세 사용법 (화상회의 및 초대하기)

2020/05/02 - [IT 정보/컴퓨터 활용 Tip] - PC버전 스카이프에서 계정 탈퇴하는 방법

2020/03/28 - [IT 정보/모바일 활용 Tip] - 모바일 스카이프 아이디 검색 및 친구 추가하기

2020/03/28 - [IT 정보/모바일 활용 Tip] - 모바일 스카이프 다운로드 및 설치하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