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니콘내콘에서 기프티콘 싸게 사기 & 사용 후기

엉클샘 발행일 : 2020-12-09

요즘 같은 비대면 시대에는 기프티콘이 인기가 많습니다. 상대방을 만나지 않고도 카카오톡이나 메신저로 쉽게 기프티콘이나 쿠폰 선물을 보낼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죠.

 

그중에 어떤 사람들은 받은 기프티콘이 너무 많아서 빨리 정리하고 싶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런 사람들이 니콘내콘 앱을 사용해서 기프티콘을 원래 가격보다 할인해서 판매하는데 잘 고르시면 정가보다 훨씬 싸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커피나 빵, 케이크, 피자, 햄버거, 편의점, 영화, 외식, 분식, 백화점 등등의 쿠폰이나 기프티콘을 판매하기 때문에 웬만한 것들은 거의 다 싸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제가 직접 편의점 바나나 우유 36% 할인 쿠폰을 사서 사용해 보았는데 구매도 잘 되고 결제도 문제없이 잘 되더군요. 바나나 우유도 싸게 사서 잘 먹었습니다. 니콘내콘 앱이 아직 다양한 기능들은 없는 것 같지만 카드 결제 등록이나 기프티콘 사기, 기프티콘으로 물건 사기 등의 거래에는 문제가 없어 보였습니다.

 

 

니콘내콘으로 기프티콘 사기

니콘내콘 앱
니콘내콘 앱

1. 니콘내콘 앱을 설치해 줍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아이폰 앱 스토어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니콘내콘 로그인
니콘내콘 로그인

2. 니콘내콘 앱 첫 화면에서 왼쪽 위에 있는 '메뉴' 버튼을 눌러 줍니다.

3. 그다음 '로그인' 버튼을 눌러 줍니다.

 

 

니콘내콘 회원가입
니콘내콘 회원가입

4. 회원가입 화면이 나오는데 직접 니콘내콘에 회원 가입해도 되지만 카카오톡 계정이나 페이스북 계정으로도 가능합니다.

5. 카카오 로그인으로 진행했는데 회원가입 약관 동의 시 필수 부분만 동의하셔도 됩니다.

 

 

니콘내콘 쿠폰 사기
니콘내콘 쿠폰 사기

6. 근처에 CU 편의점이 있기 때문에 편의점 쿠폰을 하나 사보겠습니다. '편의점, 마트'를 클릭합니다.

7. 원하는 편의점을 클릭해 줍니다.

 

 

니콘내콘 할인 쿠폰
편의점 할인 쿠폰

8. 제가 좋아하는 바나나 우유가 편의점 행사가보다 싸네요. 클릭해 줍니다.

9. 물품 선택 후 '옵션 선택하기'를 눌러 줍니다.

 

 

니콘내콘 사기
니콘내콘 사기

10. 옵션 선택하기를 보면 유효기간 별로 따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원래 유효기간이 길수록 할인율이 낮아지는데 여기는 똑같네요. 어차피 똑같은 거면 제일 기간이 긴 걸로 선택하고 구매하는 것이 좋겠네요.

11. 옵션 선택 후 '구매하기'를 눌러 줍니다.

 

 

니콘내콘 충전
니콘머니 충전

12. 니콘 머니 충전 화면입니다. 원하는 결제 방식을 선택해서 결제하시면 됩니다.

  1. 계좌 간편 결제: 충전금을 이체해서 사용하는 방식, 충전금의 2% 추가 적립 혜택, 국민은행 사용 불가.
  2. 카드 간편 결제: 니콘내콘에 신용카드 정보를 등록한 후 결제할 때 비밀번호만 입력 후 결제하는 방식.
  3. 카드 일반 결제: 그때그때 카드 번호 입력 후 결제하는 방식.

 

 

니콘내콘 결제하기
니콘내콘 결제하기

13. 결제하기 버튼을 눌러 결제해 주세요. 참고로 1,000원 이하는 카드 일반 결제가 안 됩니다.(카드 간편 결제는 되네요.)

 

 

니콘내콘 보유쿠폰
니콘내콘 보유쿠폰

14. 내가 구매한 쿠폰이나 기프티콘을 보려면 니콘내콘 첫 화면 오른쪽에 있는 쿠폰 버튼을 눌러 주세요.

15. 보유 쿠폰과 사용한 쿠폰을 탭 별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방금 산 쿠폰을 사용하기 위해 클릭해 주세요.

 

 

니콘내콘 편의점 쿠폰
니콘내콘 편의점 쿠폰

16. 바코드가 나오면 결제할 때 편의점 직원에게 제시하고 결제하시면 됩니다.

 

할인된 금액이 900원이라 편의점에서 카드 결제할 때 민망해서 하나 더 샀네요. 커피 쿠폰도 많은데 다음에는 커피를 사 먹어봐야겠습니다. 회원카드나 할인카드가 없으신 분들은 니콘내콘에서 할인된 기프티콘을 구매하시면 훨씬 저렴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사기도 어렵지 않고 간편해서 자주 이용할 것 같네요.

 

한 가지 주의점은 니콘내콘으로 산 기프티콘은 기프티콘 특성상 반품이나 환불이 안 되오니 필요할 때만 구입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2020/12/11 - [IT & 컴퓨터/모바일] - 니콘내콘으로 기프티콘 쿠폰 판매하는 방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