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마이플레이스 영수증 인증하고 네이버페이 포인트 받기
네이버 마이플레이스는 내가 다녀온 음식점이나 매장의 영수증을 인증해서 후기를 적고 다른 사람들이 볼 수 있게 저장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내가 직접 방문해서 구매한 것만 리뷰할 수 있어서 보는 사람들이 신뢰를 할 수 있으며 첫 방문 리뷰를 하면 적는 사람에게 50원의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지급하기 때문에 모두에게 도움이 되는 서비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저도 그동안은 매장에 방문해서 받았던 영수증을 그냥 버리는 경우가 많았는데 이제는 간단하게 리뷰도 하고 포인트도 받을 수 있게 되어서 꼭 챙기게 되었습니다. 시작한 지는 별로 안 되었지만 네이버쇼핑을 하면서 포인트를 보니 어느샌가 적립금이 괜찮게 쌓여있더군요. 50원이 별로 안 된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차곡차곡 쌓이다보면 어느새 유의미한 포인트를 얻으실 수 있으실 겁니다.
네이버 마이플레이스 적립 기준
- 첫 방문 인증 50원, 재방문 인증 10원 적립
- 동일한 장소는 하루에 한 번만 적립
- 하루 최대 5회 방문 인증만 적립됨(영수증 인증 및 리뷰는 5회 이상 작성 가능)
네이버 마이플레이스 영수증 인증 방법
1. 네이버에 접속 후 로그인을 먼저 해줍니다. 그리고 '메뉴' 버튼을 눌러 주세요.
2. 메뉴 버튼을 눌러서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면 '어디갈까' 항목에 'MY플레이스'가 있습니다. 클릭해 주세요.
3. 마이플레이스로 들어가서 '영수증 인증'을 눌러 줍니다.
4. 영수증을 누르면 카메라 버튼이 나오는데 영수증을 준비해서 카메라로 찍어줍니다. 영수증이 카메라 앵글 안에 들어오도록 하면 알아서 스캔해서 찍어 줍니다.
영수증을 미리 찍어 놓았다면 '파일' 버튼을 눌러 내 앨범에서 찾아서 등록하시면 됩니다.
5. 영수증을 제대로 찍으면 알아서 정보가 입력됩니다. 영수증 내용이 맞는지 확인 후 '방문 인증 완료'를 클릭하고 다음으로 넘어갑니다.
6. 별점과 리뷰를 작성하고 사진을 등록해 줍니다. 글이나 사진은 많이 넣을 필요는 없습니다. 그리고 등록하기를 누르면 리뷰가 등록됩니다.
리뷰 작성 시 주의사항이 있는데 리뷰 사진에 영수증 사진을 넣으면 노출이 안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장소와 무관한 내용이나 욕설, 비방, 명예훼손이 포함된 내용, 저작권, 초상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이 포함된 경우 노출이 안 된다고 하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7. 내가 쓴 리뷰는 '더보기' 버튼을 눌러 수정하거나 삭제하실 수 있습니다. 내가 인증한 영수증을 다시 볼 수도 있죠.
8. 네이버 마이플레이스에 영수증 인증 및 리뷰를 등록하면 위와 같이 네이버 페이 포인트 50원이 적립이 됩니다. 첫 방문 매장에만 포인트가 지급되고 중복 방문 시에는 포인트가 지급되지 않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