냄새 안 나는 추천 마우스 장패드, 쿠거 ARENA XL 게이밍 800x300x5mm 패드
가지고 있던 마우스 장패드가 오염되고 낡아서 이번에 새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마우스 장패드를 구매하면 항상 냄새 때문에 힘들어하기 때문에 최우선으로 냄새가 안 나는 패드를 찾아보았습니다. 그래서 찾은 것이 바로 쿠거 ARENA XL입니다.
사이즈는 80x30cm이며 두께는 5mm인 일반적인 크기의 마우스 장패드이지만 냄새가 적다는 후기 때문에 바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장패드 특성상 책상 위에서 밀리지 않게 하기 위해 뒷면 전체가 고무로 되어있죠. 그래서 대부분의 마우스패드는 어쩔 수 없이 고무 냄새가 나는 것을 감안해야 하는데 그 와중에 냄새 관련 후기가 좋은 것으로 사게 되었습니다.
쿠거 ARENA XL 마우스 장패드를 택배로 받았습니다. 에에컵에 꼼꼼하게 포장되어 왔습니다.
에어캡을 까면 멋진 쿠거 박스가 나옵니다.
열어보면 패드가 또 비닐에 포장되어 있습니다. 포장이 깔끔하게 잘 되어있는 것을 보니 만족스럽네요.
박스에 적힌 스펙을 보면 정확한 이름은 COUGAR ARENA BLACK Gaming mouse pad이며 사이즈는 800x300x5mm이고 재질은 천과 천연고무라고 적혀있습니다.
한국어 설명 부분을 보면 천연 고무에 무독성, 친환경 소재라고 하니 안심이 됩니다.
기존 사용하던 장패드의 상태를 보니 오염이 많이 되었네요. 마우스 컨트롤이 정교하게 안 되어서 새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마우스 장패드를 새로산 쿠거로 깔아 보았습니다. 새 제품이라 그런 건가 아주 깔끔하고 멋있네요.
재질을 보면 고른 천으로 되어 있고 테두리 박음질이 잘 되어 있어서 튼튼해 보입니다. 기존 오염된 패드보다 마우스 컨트롤도 매끄럽게 잘 되고 좋네요.
그리고 냄새를 맡아보니 고무 냄새가 나긴 납니다. 코를 바짝대면 고무 냄새가 나는데 앉아있으면 코를 찌르지는 않네요. 회사에서 사용하는 마우스 장패드는 앉아있어도 창문을 열지 않으면 머리가 아플 정도로 냄새가 나서 냄새 빼는데 시간이 걸렸는데 쿠거 마우스 장패드는 굳이 냄새를 빼지 않아도 될 정도라 바로 사용이 가능했습니다.
방수가 된다기에 물방울을 몇 방울 떨어뜨려보았습니다. 1분 정도 지켜보았는데 물이 아주 약간 흡수가 되었지만 방수가 되긴 되네요. 티슈로 닦으니 티도 안 나게 닦였습니다.
뒷면 재질을 보면 미끄럼 방지를 위해 직교파 구조로 만들어진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한 쪽을 보면 큼직하게 메이드 인 차이나가 적혀있습니다.
쿠거 아레나 XL 마우스 장패드를 리뷰해 보았는데 괜찮은 제품 같습니다. 충분히 추천드릴만한 제품으로 마우스 패드 냄새 때문에 고민이시라면 쿠거 제품으로 고민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고무 냄새가 아예 안 나지는 않지만 상대적으로 덜 나기 때문에 사용하기에 불편함은 없으실 겁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