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 14세 미만 미성년자 자녀 삼성계정 만들기

엉클샘 발행일 : 2022-03-06

만 14세 미만 미성년자 자녀에게 갤럭시 스마트폰을 새로 사주었는데 삼성계정을 만들 수 없다고 나오시나요? 미성년자 자녀 삼성계정 만들기 방법은 갤럭시 스마트폰 설정에서는 안 되고 다른 방법을 이용해야 합니다.

 

방법은 삼성닷컴 웹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갤럭시 설정에서 만들면 거절당하지만 삼성닷컴에서 만들면 보호자 인증 후 미성년자 계정을 바로 생성할 수 있습니다. 이는 PC와 모바일 모두 가능합니다.

 

미성년자 자녀 삼성계정 만들기

PC와 모바일 모두 가능하며 여기서는 모바일에서 바로 접속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스마트폰에서 인터넷 앱을 켜고 삼성닷컴으로 접속해 줍니다. ▶삼성닷컴 바로가기

 

  1. 삼성닷컴으로 접속해서 메뉴 버튼 클릭 후 로그인 버튼을 눌러 주세요.


  2. 삼성계정 로그인 화면 하단에 있는 '계정 생성' 버튼을 누른 후 '만 14세 미만 회원 가입' 버튼을 클릭합니다.


  3. 삼성계정 만들기 약관에 체크 후 동의 버튼을 클릭합니다. (필수만 선택 가능)


  4. 먼저 보호자(부모) 인증 정보를 입력해 줍니다. 개인정보 입력 후 휴대폰 인증 요청 버튼을 눌러 줍니다.


  5. 문자(SMS)로 인증 번호가 오면 인증번호 입력란에 적은 후 인증 버튼을 클릭합니다.


  6. 이제 삼성계정 만들기 화면에서 미성년자 자녀의 정보를 입력해 줍니다. 그리고 다음 버튼을 클릭해 줍니다.


  7. 그러면 자녀 이메일로 인증 번호가 발송됩니다. 메일에 있는 인증번호를 입력 후 다음 버튼을 누르면 삼성계정이 생성됩니다.


  8. 추가로 바로 2단계 인증까지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전화번호로 인증하면 바로 삼성 2단계 인증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삼성닷컴 웹사이트에서 계정을 만드신 후 다시 갤럭시 설정으로 들어가서 로그인하시면 정상적으로 접속이 되실 겁니다. 지금까지 만 14세 미만 미성년자 삼성 계정 생성 방법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관련 글 더 보기

삼성 계정 2단계 인증 백업 코드 확인 방법

OS버전별 갤럭시 삼성계정 비밀번호 변경 방법

삼성 내 디바이스 찾기로 갤럭시 분실폰 찾기

삼성계정 탈퇴 갤럭시 모바일 및 PC에서 하는 방법

갤럭시에 등록된 삼성 계정 삭제 방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