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럭시 카메라 음성 촬영 설정 방법

엉클샘 발행일 : 2022-03-21

카메라를 세워두고 먼 거리에서 찍을 때 어떻게 하는 것이 좋을까? 보통은 마지막에 남은 사람이 카메라 타이머를 맞춰두고 카메라가 찍히기 전에 자리를 잡고 찍죠. 그러나 더 편한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소리로 촬영을 하는 방법인데요, 어떻게 하는지 갤럭시 카메라 음성 촬영 설정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타이머로 하는 방식은 한 번에 하나의 사진밖에 찍을 수 없기 때문에 매번 왔다 갔다 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음성으로 촬영을 하면 다 같이 모여서 "김치, 치즈, 스마일" 등을 외쳐서 바로 찍을 수 있기 때문에 아주 편리하죠.

 

갤럭시 카메라

카메라 음성 촬영 설정을 위해 갤럭시 스마트폰에서 카메라를 실행합니다.

 

갤럭시 카메라 설정

카메라 화면에서 설정을 클릭합니다.

 

갤럭시 카메라 음성 촬영

설정에서 촬영 방법으로 들어갑니다.

 

갤럭시 카메라 음성 촬영 설정 방법

촬영 방법에서 음성 명령을 켜면 이제부터 카메라로 사진을 촬영할 때 굳이 버튼을 누르거나 타이머가 필요없습니다.

 

카메라를 켜고 "스마일, 김치, 촬영, 찰칵"이라고 말하면 사진이 촬영되고 "동영상 촬영"이라고 외치면 동영상이 촬영됩니다. 갤럭시 스마트폰으로 원거리에서 사진을 찍을 때 음성 촬영 기능을 켜고 사용하시면 아주 편리하오니 단체사진 찍을 때 꼭 이용해 보세요.

 

▼추가로 읽으면 좋은 글

2021.05.16 - [IT & 컴퓨터/모바일] - SetEdit 사용해서 갤럭시 카메라 소리 끄기(무음 설정)

2021.07.08 - [IT & 컴퓨터/모바일] - 갤럭시 카메라로 찍어서 실시간 gif 파일 만들기

2021.07.06 - [IT & 컴퓨터/모바일] - 갤럭시 스마트폰 동영상으로 gif 만들기 자세한 방법

2021.06.18 - [IT & 컴퓨터/모바일] - 전송한 사진에 내 위치 정보가? 갤럭시 사진 GPS 정보 삭제하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