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럭시 스마트폰 암호 패턴 풀기, 패턴 해제 방법

엉클샘 발행일 : 2022-03-21

갤럭시 스마트폰의 홈 화면 패턴을 잊어버렸을 때 어떻게 풀어야 할까? 몇 번을 시도해도 도무지 모르겠는데 기억을 더듬어 반복 시도하니 화면이 더 잠기고 나중에는 아예 복구가 불가능한 상태에 이르게 되죠. 방법은 어렵지 않은데 갤럭시 패턴 풀기, 패턴 해제 방법은 삼성 계정 아이디와 비밀번호만 기억하고 계시면 됩니다.

 

삼성 내 디바이스 찾기 사이트로 로그인만 하면 바로 갤럭시 스마트폰 패턴 풀기가 가능합니다. 단, 조건이 있는데 삼성 계정이 있어야 하고 스마트폰이 삼성 계정에 로그인된 상태여야 합니다. 대체로 갤럭시 스마트폰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없으면 상당히 불편하기 때문에 이미 삼성 계정을 사용하고 계실 겁니다.

 

▼▼▼

삼성 내 디바이스 찾기 바로가기

 

삼성 내 디바이스찾기

사이트로 접속 후 로그인 버튼을 눌러 줍니다.

 

삼성계정 로그인

그리고 삼성 계정으로 로그인을 해주세요.

 

삼성계정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모르시는 경우 하단의 ID 찾기와 비밀번호 재설정을 이용해서 찾으실 수 있는데 이메일이나 휴대전화 번호를 사용해서 찾으실 수 있습니다.

 

갤럭시 스마트폰 잠금 해제

로그인을 하면 자동은 내 스마트폰의 위치를 찾고 연결시켜줍니다. 갤럭시 패턴을 풀기 위해서 오른쪽에 있는 잠금해제 버튼을 클릭해 줍니다.

 

갤럭시 패턴 풀기

잠금해제 버튼을 누르기 전에 주의사항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삼성 내 디바이스 찾기로 갤럭시 패턴을 해제하면 기존에 있던 패턴과 PIN번호, 비밀번호, 생체 인식 정보가 모두 초기화됩니다.

 

주의사항을 인지하셨다면 잠금해제 버튼을 누르고 다시 한번 계정 로그인을 해주세요. 그러면 스마트폰의 암호 패턴이 해제가 됩니다. 지금까지 갤럭시 패턴 풀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2022.03.06 - [IT & 컴퓨터/모바일] - 만 14세 미만 미성년자 자녀 삼성계정 만들기

2022.03.04 - [IT & 컴퓨터/모바일] - OS버전별 갤럭시 삼성계정 비밀번호 변경 방법

2020.09.19 - [IT & 컴퓨터/모바일] - 삼성 계정 2단계 인증 백업 코드 확인 방법

2019.12.19 - [IT & 컴퓨터/모바일] - 삼성 내 디바이스 찾기로 갤럭시 분실폰 찾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