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모비 알뜰폰 가입사실확인서 발급 방법 자세히 알아보기

엉클샘 발행일 : 2022-04-16

유모비 알뜰폰 가입사실확인서 발급 방법을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통신사 가입사실확인서는 핸드폰 AS 받을 때 제출하거나 특정 사이트에서 핸드폰 인증 오류가 날 때 확인 차원에서 요구하기도 하는 서류입니다. 내가 어떤 통신사를 사용하고 있는지 본인 명의의 핸드폰이 맞는지 증명하는 서류라고 보시면 되는데 고객센터 전화 없이 인터넷에서 바로 발급이 가능합니다.

 

유모비(유플러스알뜰모바일) 가입사실확인서는 앱에서 발급이 안 됩니다. 모바일 홈페이지에서는 발급이 가능한데 발급하면 메일로 전송이 되기 때문에 다른 사람에게 전달할 때는 그대로 메일을 전달하면 되기 때문에 편합니다. 출력이 필요하면 PC에서 메일 확인 후 출력을 하셔야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유모비 알뜰폰 가입사실확인서 발급

  1. 먼저 PC나 모바일로 유모비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로그인을 해줍니다. ▶유모비 홈페이지 바로가기
    유모비 로그인


  2. 로그인 후 내 정보관리에 있는 가입확인서 발급 버튼을 클릭합니다.
    유모비 가입사실확인서 발급 방법


  3. 신용카드 인증 혹은 휴대폰 인증을 선택해서 본인 인증을 해줍니다.
    유모비 본인인증


  4. 가입사실확인서 발급 신청 화면에서 발급 용도 및 제출처를 선택하고 본인 이메일 주소를 입력합니다. 그리고 이메일 발송을 눌러 줍니다.
    유모비 알뜰폰 가입사실확인서


  5. 메일로 받은 유모비 가입사실확인서를 열어보면 아래와 같이 이름, 생년월일, 휴대폰 번호, 가입일자, 휴대폰 모델명, 휴대폰 개통일, 휴대폰 일련번호가 자세하게 표시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모비 가입사실확인서

네이버 메일에서는 전달 버튼을 눌러 유모비 가입사실확인서를 바로 상대방에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 PC에서는 메일 화면 오른쪽 끝에 있는 프린터 아이콘을 클릭해서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유모비 어떤가요?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요금제, 장단점을 살펴보자

유플러스 알뜰 모바일(유모비) 데이터 사용량 확인 및 알림 설정하기

우체국 알뜰폰 요금제 조회 및 판매 우체국 위치 찾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