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폰 최초 통화일 확인 방법

엉클샘 발행일 : 2022-11-15

아이폰을 언제 구매했는지 궁금하신가요? 아이폰을 사용하려면 처음에 애플 아이디를 만들어서 등록해야 하죠. 공기계라면 모를까 한 번이라도 통화를 한 적이 있다면 애플 사이트에서 내가 언제 개통을 했는지 아이폰 최초 통화일 날짜 확인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아이폰 최초 통화일을 확인하려는 이유가 A/S 보증 문제 때문이라면 더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아이폰 보증기간 확인 방법

 

구입일이나 최초 통화일은 아이폰 설정이나 지원 앱에서 확인이 안 되며 애플 사이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폰 최초 통화일 구입일 확인하기

 

먼저 애플 홈페이지로 접속합니다. ▶https://www.apple.com/kr/

 

  1. 애플 홈페이지에서 메뉴 버튼을 클릭합니다.
    애플 홈페이지 메뉴


  2. 메뉴 화면에서 고객지원을 클릭합니다.(PC에는 화면 우측 상단에 고객지원 버튼이 있습니다.)
    애플 고객지원


  3. 화면 중간에 있는 나의 지원에 로그인하기를 클릭합니다.
    나의 지원에 로그인하기


  4. 다시 나의 지원에 로그인하기를 클릭합니다.
    애플 나의 지원 로그인


  5. 내 애플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로그인을 합니다. (▶애플 비밀번호 찾기)
    애플 로그인


  6. 나의 기기 목록이 나오면 아이폰을 클릭합니다.
    아이폰 최초 통화일


  7. 정보를 보면 구입일이 나오는데 이것이 아이폰 최초 통화일 날짜입니다.
    아이폰 최초 통화일 구입일 확인

PC에서도 메뉴 위치만 다를 뿐 동일한 경로로 구입일(최초 통화일) 확인이 가능합니다. 추가로 아이폰에 "지원" 앱을 설치하면 다양한 고객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폰 관련 팁 보기

함께 보면 좋은 아이폰 관련 팁도 같이 확인해 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