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주택 청약 알림 신청하기
토스 앱에서 주택 청약 알림 신청을 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서 청약 알림 신청을 할 수도 있지만 토스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토스 알림으로 받는 것이 더 편하실 겁니다.
전국을 지역별로 설정할 수 있으며 아파트, 오피스텔 등 주택 유형별로 선택해서 알림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민영공급, 특별공급, 임대아파트, 신혼희망타운 등 공고 유형 또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토스 주택 청약 알림 신청 방법
- 토스 앱 실행 후 전체 메뉴를 클릭하고 주택 청약 공고로 들어갑니다.
- 주택 유형을 선택하고 확인을 눌러 줍니다.(주택 유형은 나중에 변경이 가능합니다.)
- 동의하고 알림 받기를 클릭합니다.
- 청약 공고가 뜨는데 제목을 클릭하면 청약 일정과 정보가 나오며 모집공고문을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 신청 버튼을 누르면 청약홈으로 연결되어 바로 청약신청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 청약 공고 밑에 있는 전체 주택 유형을 클릭하면 주택 유형 선택이 가능합니다.
- 전체 공고 유형을 클릭하면 민영, 국민임대 등 신청 유형 선택이 가능합니다.
- 화면 우측 상단에 있는 설정 버튼을 누르면 알림을 켜고 끌 수 있는 버튼이 있습니다.
토스 주택 청약 알림 신청은 청약홈 서비스를 연동시켜 알려주는 서비스입니다. 청약홈보다는 토스가 조금 더 보기 쉽게 되어 있어서 소개해 드렸습니다.
민영주택이나 공공임대, 국민임대 청약 알림 정보를 받고 싶다면 토스 앱을 이용해 보시는 것도 좋으실 겁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