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아파트관리비 자동이체 신청 방법 1분 완성
현대카드 아파트관리비 자동이체 신청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자동이체는 앱과 홈페이지, 전화로 신청하실 수 있는데 여기서는 가장 편리한 앱 신청 방법과 홈페이지 경로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경로만 알면 1분 만에 신청이 가능합니다.
아래 자동이체 신청 시 유의사항도 같이 정리해 놓았으니 신청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고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자동이체 적용일과 수수료 등을 확인해 보세요.
현대카드 앱 아파트관리비 자동이체 신청하기
- 현대카드 앱에서 메뉴 버튼을 클릭합니다.
- 하단에 있는 생활 요금 납부 메뉴에 있는 정기결제를 클릭합니다.
- 정기결제 화면에서 스크롤을 내려 아파트관리비를 클릭합니다.
- 관리비를 내는 아파트 주소와 동, 호수를 입력합니다.(아파트명을 클릭해서 검색 가능) 주소 입력 후 정기결제 이용 동의에 체크한 후 신청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자동이체(정기결제) 신청 시 유의사항
- 자동이체는 법인카드, 체크카드, 하이브리드카드, 선불카드, 기프트카드를 제외하고 모든 현대카드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 자동이체 적용은 아파트관리비 납부 마감일 7일(영업일 기준) 전까지 신청해야 당월부터 적용됩니다. 납부 마감일 7일 이내에 신청하시면 다음 달부터 자동이체가 됩니다.
- 자동이체가 완료되면 등록된 휴대폰 번호로 안내 문자가 발송됩니다.
- 정기결제 수수료는 세대당 월 500원입니다. (전월 기준 실적을 충족하면 무료이며 수수료 부과 시 별도 알림이 발송됨)
- 일부 아파트의 경우 제휴사 사정으로 신청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 자동이체를 신청한 카드를 교체하거나 도난, 분실, 갱신 등으로 재발급한 경우 본인명의의 다른 카드로 자동 승계됩니다. 자동이체를 원치 않는 경우 직접 카드 변경을 신청하거나 해제 신청을 해야 합니다.
현대카드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는 경로
현대카드 홈페이지에서는 아래 경로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현대카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 현대카드 홈페이지 접속 후 로그인을 합니다. 로그인 후 "My Account > 정기결제"를 클릭합니다.
- 정기결제 신청 화면에서 아파트 관리비를 클릭하고 모바일 앱에서와 동일하게 주소 입력 후 신청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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