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 동영상 음원 추출 프로그램 반디컷 사용법

엉클샘 발행일 : 2024-03-08

가지고 있는 동영상에서 음원만 뽑아서 사용하고 싶으신가요? 무료 동영상 음원 추출 프로그램 반디컷을 이용하면 간단하게 추출이 가능합니다.

 

반디컷은 동영상 자르기, 나누기, 합치기 등을 할 수 있는 간단한 편집 프로그램이지만 저장 옵션에 오디오 트랙 추출하기가 있어서 음원을 별도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영상 편집을 무료로 사용할 때는 워터마크가 들어가지만 음원은 원본 그대로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반디컷으로 동영상 음원 추출하기

무료 파일 변환기나 유튜브 영상을 바로 mp3로 받을 수 있는 사이트들이 많습니다. 그러나 반디컷의 장점은 음원의 구간을 원하는 부분만 잘라서 저장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1. 반디컷을 먼저 설치해 주세요. ▶반디컷 무료 다운로드


  2. 반디컷에서 "메뉴 > 파일 열기"를 눌러 가지고 있는 동영상을 등록합니다. (반디컷 화면에 마우스로 파일을 끌어다 놓으셔도 됩니다.)
    반디컷 파일 열기


  3. 영상이 등록되면 마우스로 드래그해서 음원을 추출할 구간을 정해 줍니다. 설정 후 시작 버튼을 클릭합니다.
    음원 추출 구간 설정


  4. 출력 방식에서 재생 속도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옵션에서 오디오 트랙 추출하기(mp3)에 체크하고 시작 버튼을 눌러 줍니다.
    반디컷 오디오 트랙 추출하기


  5. 추출이 완료되면 저장 폴더 열기를 클릭합니다.
    반디컷 저장 폴더


  6. 폴더에서 mp3 음원 파일을 확인합니다.
    무료 음원 추출 프로그램 반디컷 mp3 파일


저장된 음원을 확인해 보니 정상적으로 추출되었고 음질도 괜찮았습니다. 반디컷이 무료 영상 편집프로그램이지만 음원도 무료로 추출할 수 있으니 필요하시면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사이트

추가로 아래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사이트를 확인해 보세요. 유튜브 외에도 트위터, 틱톡 등의 영상도 저장이 가능하며 유튜브 영상 링크로 음원을 바로 추출할 수도 있습니다.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사이트 총정리: 고화질 저장 가능

유튜브 동영상 고화질 저장 방법은 무엇일까? 유튜브 프리미엄 사용자라면 오프라인 저장을 해서 데이터가 없는 환경에서도 사용할 수 있지만 프리미엄 사용자가 아니라면 다운로드하기는 어

lifenourish.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