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토샵 추천 브러쉬 - 물방울, 공기방울 브러쉬

엉클샘 발행일 : 2019-04-16

포토샵 추천 브러쉬 - 물방울, 공기방울 브러쉬

 

물방울 브러쉬 샘플

이번에 추천드릴 포토샵 브러쉬는 물방울 브러쉬입니다. 샘플 이미지를 보시면 물속에서 공기방울이 퍼지는 것 처럼 보이죠. 물 밖에서 사용하면 물방울이고 물 안에서 사용하면 공기방울로 표현할 수 있는 브러쉬입니다. 생동감 있는 물방울이 종류별로 담겨있는 브러쉬로 색감만 잘 맞추신다면 실제 같은 느낌의 물방울이나 공기방울 이미지를 만드실 수 있습니다.  

 

공기방울 샘플

청량감 있는 공기방울이 물속에서 올라오는 듯한 느낌의 이미지를 만드실 수 있습니다.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브러쉬로 추천할 만한 유용한 포토샵 브러쉬입니다.

 

 

리스트

물방울 브러쉬를 리스트로 만들어 봤습니다. 총 15종류인데 작게 만들면 잘 안 보일까봐 크게 만들어봤습니다. 물방울이 비슷한 것 같지만 느낌이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잘 골라서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브러쉬 크기도 작지 않습니다. 전부 2500px 사이즈의 크기로 고해상도 이미지도 커버 가능합니다. 무료 브러쉬치고는 상당히 큰 사이즈로 만들어져서 사용하기 좋습니다. 아래의 링크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물방울 브러쉬 무료 다운로드 바로가기

 

 

저작권은 개인 및 상업적 용도로 사용이 가능하나 출처를 표기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출처를 안 적고 사용하시려면 크레딧을 구매하시면 됩니다. 해당 링크에 들어가셔서 샘플 이미지 바로 밑에 있는 License를 확인하시고 다운 받으세요.

 

혹시나 브러쉬 설치 방법을 모르신다면 아래의 포스팅을 확인해 보세요.

2019/01/06 - [IT정보/포토샵 강좌] - 포토샵 새로운 브러쉬 적용하는 방법

 

포토샵 새로운 브러쉬 적용하는 방법

포토샵 브러쉬 적용하는 방법 포토샵 브러쉬를 새로 다운받았는데 적용을 못 하고 계신가요? 새로 받은 브러쉬는 알맞은 경로에 넣어 주거나 포토샵에서 브러쉬를 불러와야 제대로 설치가 됩니다. 첫번째 방법은..

lifenourish.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