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아이 주소 및 연락처 변경 방법
아파트아이는 아파트 관리를 앱으로 쉽게 할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관리비 자동 이체는 물론이고 자세한 관리비 청구 내역, 전기, 난방, 냉온수비 사용량 등을 앱으로 자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입주민들 소통, 편의점 택배 접수, 방문차량예약 등 다양한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죠. 그런데 새로 이사를 한 경우에는 이 모든 정보들을 새로 변경해 주어야 정상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주소를 변경해야 새로 바뀐 아파트의 정보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아파트아이 주소 및 연락처 변경 방법을 확인하시고 새로운 위치로 설정해 보세요.
아파트아이 주소 및 연락처 변경하기
1. 아파트아이 앱에서 내 정보를 클릭합니다.
2. 이름 옆에 있는 프로필 버튼을 클릭합니다.
3. 우리 집 정보에 있는 주소를 클릭하면 자동으로 주소가 조회됩니다. 이 정보는 관리사무소 전산 프로그램에 등록된 정보로 자동 조회가 됩니다. 새로운 아파트로 입주를 했더라도 관리사무소 전산에 등록이 되어 있지 않다면 자동으로 주소가 뜨지 않습니다.
자동으로 주소가 뜨지 않는 경우에도 직접 주소를 입력할 수는 있으나 입주민 인증이 되지 않으면 서비스를 제대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아파트아이에 주소가 뜨지 않는 경우 관리사무소로 연락하여 전산 등록을 해달라고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주소 변경은 30일간 1회, 1년에 최대 3회까지만 변경이 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4. 연락처까지 변경하려면 프로필 화면 우측 상단에 있는 수정 버튼을 클릭하세요. 휴대폰 번호, 이메일, 주소를 한 번에 수정할 수 있습니다.
아파트아이를 사용하는데 새로 이사하신 분들은 바로 정보를 수정해서 사용하셔야 불편함이 없으실 겁니다. 아파트아이에서 내 주소가 자동으로 조회되지 않는다면 관리사무소에 전산 등록을 요청하시고 다시 수정해 보세요.
추천 글 더 보기
- 전기장판 전기매트 전기세 얼마나 나올까?
- 도자기 화분 버리기, 분리수거 방법 알아보기
- 대형폐기물 인터넷 신고 방법: 스티커 가격 구입처 확인
- 전기요금 미납 몇 개월이면 단전될까? 단전 조건 및 미납 연체료 확인
- 아파트 전기세 조회 방법: 한전ON 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