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DP Chip과 3DP Net 다운로드 및 사용법

엉클샘 발행일 : 2019-08-02

컴퓨터 프로그램의 드라이버를 찾아주는 3DP Chip과 랜 카드를 잡아주어 인터넷이 가능하게 해주는 3DP Net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이미 유명한 프로그램이라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계신데요. 컴퓨터의 드라이버를 설치하지 못하고 계신 분들을 위해, 혹은 처음 3DP Chip을 사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간단하게 사용법을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3DP CHIP 다운로드 및 사용법

3dp chip 다운로드

먼저 3DP 프로그램 다운로드 사이트로 들어갑니다.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해당 사이트로 넘어갑니다. 들어가셔서 "최신 3DP Chip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세요.

 

 

3DP 프로그램 다운로드 바로가기

 

 

3dp chip site
3dp 다운로드 사이트

그러면 또 다운로드 페이지가 나옵니다. 빨간색으로 체크한 곳을 클릭해 주세요. 그러면 설치 파일이 다운로드됩니다.

 

 

3dp chip site
설치

설치할 때 어려운 것은 없습니다. "다음" 버튼을 클릭만 하시면 됩니다. 

 

 

3dp chip site
추가 소프트웨어 설치

중간에 추가 소프트웨어 설치 화면이 나옵니다. 광고이기 때문에 필요하시면 설치하시고 필요 없으면 설치하지 마세요. 빨간색 부분을 체크 해제하면 설치되지 않습니다.

 

 

3dp chip site
추가 소프트웨어 설치2

추가 소프트웨어 설치가 하나 더 나옵니다. 마찬가지로 필요 없으시면 체크 해제하시고 "다음" 버튼을 눌러 주세요. 그 뒤로는 그냥 설치하시면 됩니다.

 

 

3dp chip site
3dp chip 화면

설치된 3DP Chip 화면입니다. 본인의 컴퓨터 사양이 구체적으로 나오는데 설치가 필요한 드라이버를 클릭하시면 바로 다운로드 사이트로 넘어갑니다.

 

 

3dp chip site
그래픽 드라이버 다운로드

그래픽 드라이버를 클릭하면 위 화면처럼 다운로드 화면으로 넘어갑니다. 문제는 다운로드 버튼이 글자로 되어있고 작아서 처음 보시면 헷갈릴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버튼이 파란색으로 되어 있으니 잘 확인하고 다운로드하세요.

 

 

2. 3DP Net 다운로드 및 사용법

3dp chip site
3dp net 다운로드 사이트

3DP Net 다운로드 방법입니다. 3DP Chip 다운로드 사이트에서 클릭해서 들어가셔도 되는데 어차피 네이버로 연결되니 네이버에서 바로 받으시는 것이 편합니다. 

 

3DP Net은 인터넷이 안 될 때 사용하는 프로그램으로 랜카드 드라이버를 잡아주어 인터넷이 가능하도록 만들어 주는 프로그램입니다.

 

 

3DP Net 다운로드 바로가기

 

 

3dp chip site
3dp net 실행 화면

3DP Net은 다운로드 용량은 많지만 설치 시 따로 광고가 없습니다. 설치하면 위 화면이 나오는데 랜 카드 부분을 클릭해 주세요. 그러면 바로 설치 화면으로 넘어갑니다.

 

driver install
드라이버 설치

설치 화면이 나오면 "다음" 버튼을 눌러 설치를 시작하시면 됩니다.

 

 

driver install
드라이버 설치

드라이버가 자동으로 설치가 됩니다.

 

driver install
드라이버 설치 완료

그러면 이제부터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컴퓨터를 사서 윈도우를 처음 깔았는데 인터넷이 안 된다면 3DP Net으로 랜 카드 드라이버 설치하고 인터넷을 사용해 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