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업용 무료 영문 폰트 다운로드 모음

엉클샘 발행일 : 2019-08-21

상업용 무료 영문 폰트를 소개합니다. 고딕 폰트나 캘리그라피 폰트들 중 쓸만한 것들을 몇 개 모아봤습니다. 데모 폰트도 말고 철저하게 100% 상업용 무료 폰트만 모았습니다. 제목을 클릭하시고 링크를 타고 들어가서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모두 상업용 무료 폰트이지만 폰트 재판매나 수정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또한 로고나 상품 패키지 등에는 사용이 불가능한 것도 있으니 다양한 용도로 사용하실 분들은 다운받으실 때 라이센스를 다시 한번 확인해 주세요. 폰트는 Dafont.com에서 모아 봤습니다.

 

1. Scriptina Font

영문 폰트
scriptina sample

Uncle sam's Web Archive를 Scriptina Font로 적어 봤습니다. 캘리그라피 폰트인데 무료 중에서는 상당히 쓸만한 폰트죠.

 

 

2. Champignon Font

영문 폰트
Champignon sample

Champignon 폰트입니다. 2종류가 있는데 첫 번째 폰트는 단정한 캘리그라피 느낌인 반면에 두 번째 폰트는 지렁이 같은 글씨입니다. 그림 같은 느낌이 강하네요.

 

 

3. Exmouth Font

영문 폰트
Exmouth sample

역시 캘리그라피 영문 폰트입니다. 만년필로 적은 듯한 진하고 유려한 폰트입니다. 옆으로 좀 많이 누운 글씨네요.

 

 

4. Jannet Font

영문 폰트
Jannet sample

손글씨 느낌의 Jannet 폰트입니다. 편지글 느낌도 나는 정감 가는 글씨체네요.

 

 

5. Argentina Script

영문 폰트
Argentina Script Sample

Argentina Script 폰트입니다. 대문자 글씨의 앞부분이 길게 나와있는 것이 특징인 폰트로 예쁜 폰트입니다.

 

 

6. Dattebayo Font

영문 폰트
Dattebayo Sample

Dattebayo 폰트입니다. 굉장히 얇은 폰트로 가는 부분은 잘 보이지도 않습니다. 이런 폰트는 잘만 쓰면 세련된 폰트입니다.

 

 

7. Educated Deers Font

영문 폰트
Educated Deers Font sample

Educated Deers 폰트입니다. 산세리프(Sans Serif) 폰트인데 글자 중간중간에 라인이 그어져 있어서 포인트가 됩니다. 제목만 쓰면 심심할 때 이런 폰트로 사용하시면 색다른 느낌이 나실 겁니다.

 

 

8. Dream Orphans

영문 폰트
Dream Orphans sample

Dream Orphans 폰트입니다. 4종류가 들었는데  글자의 두께가 일정하지 않아서 오히려 세련된 느낌이 나는 폰트입니다.

 

 

9. Paragon Font

영문 폰트
Paragon sample

Paragon 폰트입니다. 두꺼운 폰트는 역시 대문자로 써야 잘 어울리네요. 제목체로 잘 어울리는 폰트입니다.

 

 

10. Chinese Dragon Font

영문 폰트
Chinese Dragon sample

Chinese Dragon 폰트입니다. 게임에나 나올법한 폰트로 굉장히 개성 있는 글씨체를 가지고 있죠. 오히려 이런 개성 있는 글씨체는 쓸만한 곳이 한정되어 있지만 어울리는 이미지에 사용하시면 놀라운 디자인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11. Chow Fun Font

영문 폰트
Chow Fun sample

Chow Fun 폰트입니다. 글씨 중간중간에 공간이 있어서 비어 보이는 폰트죠. 나름 느낌이 있어서 가져와 봤습니다.

 

 

12. Krishart Font

영문 폰트
Krishart Font sample

무려 하트 폰트입니다. 한 글자 한 글자 하트 안에 들어가 있는 폰트로 사랑이 가득한 글씨체죠. 간격 조절하셔서 사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13. Ayuenda Shadow Font

영문 폰트
Ayuenda Shadow sample

Ayuenda Shadow 폰트입니다. 기본적으로 그림자가 있는 글씨입니다. 글씨체 자체도 독특해서 가져와봤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