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업용 무료 폰트 - 검은고딕

엉클샘 발행일 : 2019-09-03

이번에 추천드릴 상업용 무료 폰트는 검은고딕 폰트입니다. 이름에서 느껴지듯이 두껍고 진한 글씨체로 강렬한 인상을 주는 글씨체죠. 커다란 제목에 어울리는 한글 폰트인데 영문으로도 쓸만한 폰트입니다.

 

검은고딕
검은고딕 샘플

검은고딕으로 샘플 이미지를 만들어 봤습니다. 영문으로 적었는데 두꺼운 글씨가 느낌 있게 어울립니다. 조금 더 격하게 편집하고 싶었지만 시간 관계상 글자를 적고 기울여 준 다음 그림자만 주었습니다. 두껍고 강렬해서 광고용 서체로도 잘 어울리는 글씨체입니다.

 

 

검은고딕
검은 고딕 샘플

진하고 강렬한 느낌이지만 반투명하게 사용하면 이런 느낌도 가능합니다.

 

 

검은고딕
검은고딕

샘플 글씨들을 보시면 딱딱하고 두꺼운 것을 확 느끼실 수가 있습니다. 일반 글씨체로는 사용하기 힘들지만 반대로 주목을 요하는 곳에서는 아주 좋은 폰트죠. 아래의 링크에서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검은고딕 다운로드 바로가기

 

 

검은고딕
구글 폰트

링크를 타고 들어가시면 구글 폰트 사이트가 나옵니다. 구글 폰트는 처음 접하면 살짝 복잡할 수 있습니다. 폰트를 다운로드하려면 사이트에 들어가서 오른쪽 위에 있는 "SELECT THIS FONT"를 클릭합니다.

 

 

검은고딕
검은 고딕

그러면 선택된 폰트가 아래에 장바구니처럼 담깁니다. 오른쪽 끝에 있는 버튼을 누르면 팝업이 올라옵니다.

 

 

검은고딕
구글 폰트 다운로드

레이어 창이 열리면 오른쪽 위에 있는 다운로드 아이콘을 눌러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검은 고딕은 폰트 자체를 재판매하는 것만 아니면 무료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개인뿐만 아니라 기업에서도 상업용 도로 사용이 가능한 폰트입니다. 로고, 배너, 웹페이지, 상품 패키지 등에 전부 사용이 가능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