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당 서현역에 있는 연중무휴 약국을 아시나요?

엉클샘 발행일 : 2018-11-20

분당 서현역에 있는 연중무휴 약국


안녕하세요. 오늘은 분당 서현역 근처에 사시는 분들에게 유용한 정보 하나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아마 근처에 사시면 이미 알고 계신 분들도 많으실 텐데요, 저는 가까운 곳에 살았어도 굳이 찾을 일이 없어서 2년동안 몰랐었던 곳입니다.


보통 약국은 병원 근무시간과 동일하게 평일이나 토요일에 열기 때문에 일요일이나 명절 날에는 열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이 비루한 몸은 날짜를 골라가며 아프지 않기 때문에 병원이 열지 않는 일요일이나 명절에도 몸이 아파 죽겠는데 갈 곳이 없어 어쩔 수 없이 참아야 하는 경우가 생기죠. 응급실 가기에는 오바인 것 같고, 병원 가고 싶은데 문은 닫았고, 이럴 때 필요한 것이 연중무휴 약국입니다. 저는 와이프가 일요일에 갑자기 아파서 근처에 영업하는 약국을 찾다가 알게 되었습니다.


서현 연중무휴약국

상호가 분당백화점약국인데 연중무휴 영업하는 아주 은혜로운 약국입니다. (저 약국 관계자도 아니고 돈 받고 포스팅하는 것도 아닙니다..-_-;;)


영업시간은 아침 9:30분터 오후11시까지! 연중무휴지만 24시간 영업은 아니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위치는 서현역 1번출구 근처, 광림프라자 1층에 있습니다.


서현 연중무휴 약국 위치

약국 맞은편 기업은행 입니다. 약국이 찾기 힘드신 분들은 기업은행을 먼저 찾으시면 편하실 것 같습니다.



약도를 같이 올려놓습니다. 주말 낮이나 저녁에는 도로까지 주차가 되어있어서 주차하시기가 쉽지는 않을겁니다. 자가용으로 가시면 아침 일찍이나 밤 늦게 가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근처이시면 도보나 자전거로 가시는 게 편하실 겁니다.


쉬는날 아파 죽겠는데 병원, 약국 다 닫아서 난감한 분들을 위해 올려놓습니다. ㅋ



참고로 전국에 주말이나 휴일, 명절에도 운영하는 약국을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포스팅에서 확인해 보세요.

2019/08/25 - [IT 정보/인터넷 활용 Tip] - 일요일에도 하는 약국? 휴일 지킴이 약국 사이트에서 알아보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