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북 프로 13인치 투명 광택 하드 케이스 후기
얼마 전에 작업용으로 맥북 프로 13인치짜리를 샀습니다. 맥북도 처음이고 노트북 사용도 10년 전에 몇 번 해본 것이 다인지라 상품 귀한 줄 모르고 보호대 하나 없이 생으로 사용하고 있었죠. 그러다가 문득 나중에 중고로 팔 때 흠집이라도 있으면 단가 하락의 요인이 될 텐데 미리 케이스라도 끼워놓아야 하는 것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맥북 프로 13인치 케이스를 알아보던 중 가장 저렴하고 맥북의 로고도 잘 보이는 광택이 있는 투명 하드 케이스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단돈 만원으로 구매했는데 웬만한 스마트패드 케이스도 만 원짜리가 잘 없는 것을 볼 때 저렴한 가격인 것 같아서 구매를 했습니다. 그리고 직접 끼워서 며칠 사용해보니 상당히 만족스럽습니다.
맥북 프로 케이스가 도착했습니다. 간단한 에어캡 봉투에 담겨져 왔네요.
내용물을 열어보니 파손된 곳 없이 안전하게 잘 도착했네요.
사용 가능 모델명이 적혀 있습니다. 맥북은 연도별로 모델이 다르고 사이즈도 다르기 때문에 미리 주문할 때 모델명을 꼭 확인하고 주문하시기 바랍니다.
모델명은 맥북 뒷면에 조그맣게 적혀있습니다.
케이스를 열어보니 앞면은 민자로 투명하지만 뒷 면은 발열을 해소하기 위해 공기구멍들이 뚫려 있습니다. 그리고 4개의 받침대에 맞게 돌출되어 있습니다.
맥북에 투명 하드 케이스를 끼워 보았습니다. 모양이 이상할까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괜찮습니다. 처음에 끼울 때 잘 안 들어가길래 모델명을 잘못 봤나 싶었는데 끼우고 나니까 딱 맞네요. 아귀를 잘 맞춰서 끼우셔야 합니다.
하드 투명 케이스라 빛에 비치는데 오히려 광택이 나쁘지 않습니다.
끼워보고 나니 괜찮은 가격에 잘 산 것 같습니다.
저는 광택이 마음에 드는데 반대로 거슬리시는 분들은 위 다른 재질로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뒷 면도 흔들림없이 짱짱하게 잘 맞아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케이스를 끼우고 나니 맥북을 내려놓을 때 한결 편한 마음으로 내려놓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전에는 신줏단지 모시듯이 살살 내려놓았는데 이제는 책 내려놓듯이 내려놓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_-;;
실물 확인을 위해 동영상도 첨부해 봅니다. 자세한 스펙과 상세페이지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언제가 될 지는 모르겠지만 나중에 중고로 팔 때를 대비해서 저렴한 맥북 프로 13인치 투명 하드케이스를 구매해 보았습니다. 케이스는 깔끔하고 본체 보호 기능만 있으면 된다는 주의이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만족도는 90% 이상입니다. 구매하시려는 분들은 사진을 보시고 판단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