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허브(iHerb) 첫 구매 해외 직구 후기, 국내 택배랑 똑같네

엉클샘 발행일 : 2021-12-29

아이허브(iHerb)에서 첫 구매를 개시했습니다. 해외 직구도 처음이라 후기를 남기려고 하는데 진짜 별거 없이 국내 쇼핑몰에서 구매하는 것처럼 주소, 연락처 적고 택배로 받으면 끝납니다. 다른 해외 배송 상품처럼 배송대행지(배대지)를 거치는 것 없이 바로 발송하기 때문에 빠르고 간단합니다.

 

아이허브에서 주문 후 택배는 정확히 5일 만에 도착했습니다. 우체국 택배로 지정하고 12월 22일 오전에 주문했는데 27일에 점심에 받았습니다. 만 5일이 걸렸네요. 해외 배송인데 5일이면 엄청 짧은 것 같습니다.

아이허브 할인 정보 보러가기

아이허브 첫 구매 후기

아이허브에서 도착한 택배 박스입니다. 심플한 무지 박스에 아이허브 로고만 덩그러니 적혀있네요.

 

아이허브 포장 상태

안쪽을 열어보니 종이 쿠션만 있고 별다른 포장재는 없습니다. 파손 없이 안전하게 도착했네요.

 

아이허브 첫 주문

아이허브 5만원어치 비타민과 영양제, 에센스입니다. 정확히는 53,000원. (아이허브에서는 20$ 이상 무료 배송이며 그 이하는 4$의 배송료를 받습니다.)

 

아이허브 얼라이브 어린이 비타민

얼라이브 어린이 츄어블 비타민입니다. 아이들 먹일라고 샀는데 맛이 감기약 맛이 나네요. 큰 아이는 잘 먹는데 작은 아이가 안 먹습니다.

 

아이허브 철분제

와이프 철분제인 GENTLE IRON입니다. 와이프가 며칠 먹더니 좋다고 하네요.

 

아이허브 마그네슘

같이 산 High Absorption Magnesium입니다. 가장 유명한 마그네슘을 산 건데 나쁘지 않은 것 같네요.

 

아이허브 에센스

이것은 잘못산 에센스 오일입니다. 샴푸통 사이즈인 줄 알고 샀는데 조그만 사이즈였네요. 저 같은 실수하지 마시고 용량 잘 보고 사시기 바랍니다. 8천 원 대여서 괜찮겠다 싶었는데 이렇게 작을 줄이야..

 

아이허브 비타민

어쨌든 이번 아이허브 첫 구매는 성공적이었던 것 같습니다. 할인 코드로 할인도 받았고 무료 배송에 상품도 괜찮아서 자주 구매하게 될 것 같네요. 아이허브가 이렇게 주문하기 편한 줄 알았으면 진작에 이용할 걸 그랬습니다.

 

개인고유 통관부호 입력하는 것과 배송일 조금 늦는다는 것 빼고는 국내 쇼핑몰 주문하는 것과 전혀 다를 것이 없기 때문에 이용하실 의사가 있으신 분들은 한 번 사용해 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아이허브 직구 방법은 아래 글을 확인해 보세요. 할인 코드와 함께 구체적인 구매 방법을 자세하게 설명해 놓았습니다.

아이허브 직구 방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