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토스케이프 무료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엉클샘 발행일 : 2019-07-12

포토스케이프는 한국 업체가 개발한 그래픽 편집 프로그램으로 쉽게 재밌게 편집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포토샵처럼 구체적이고 심화적인 편집은 힘들지만 자주 사용하는 간단한 기능이나 필터 등은 오히려 포토샵보다 나은 것들도 있습니다. 

 

포토샵은 다루기 어렵고 배우기도 어렵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나 무료로 간단한 사진 편집 프로그램을 찾고 계시는 분들은 포토스케이프를 사용하시는 것이 훨씬 편하실 겁니다. 그러면 포토스케이프를 무료로 다운로드하는 방법과 설치 방법을 알아봅시다.

 

 

포토스케이프 사이트

요즘은 대부분 윈도우10 버전을 사용하고 계실 겁니다. 윈도우10 버전이나 애플 맥 사용자는 포토스케이프X 버전을 사용하셔야 합니다.

 

포토스케이프X 다운로드 바로가기

 

윈도우7이나 비스타, XP 사용자분들은 이곳에서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 이전버전 포토스케이프 바로가기

 

포토스케이프X 화면으로 들어가시면 WINDOW10 버전과 PRO버전, 그리고 MAC 버전 중 골라서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PRO 버전은 무료 버전 기능에서 추가로 다양한 필터 및 효과들을 적용할 수 있는 유료 버전입니다. 현재 가격이 50,400원이네요. 무료 버전 사용해 보시다가 필요하시면 결제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포토스케이프 설치법

포토스케이프 윈도우 버전을 클릭하면 위 화면이 나옵니다. "무료"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그러면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여는 팝업이 뜹니다. 열기 버튼을 눌러 주세요.

 

 

페이지 새로 고침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에서 설치할 때면 종종 에러 메시지가 뜹니다. 그럴 땐 "페이지 새로 고침"을 몇 번 눌러주시면 넘어갑니다. -_-;;

 

 

포토스케이프 설치

화면이 바뀌면 다시 "무료" 버튼을 눌러주세요.

 

 

로그인

마이크로소프트에 로그인할 거냐고 묻는데 로그인 안 하셔도 설치됩니다. 필요하신 경우 로그인하셔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설치

오른쪽에 "설치" 버튼이 나오면 클릭해 주세요. 그러면 설치가 완료됩니다.

 

 

포토스케이프 위치

설치된 포토스케이프X는 윈도우 버튼을 누르면 나오는 프로그램 목록 리스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포토스케이프 X

포토스케이프 메인 화면입니다. 복잡해 보이지만 간단합니다. 화면 상단 메뉴에서 선택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설명서에 나와있는 포토스케이프의 기능은 아래와 같습니다.

포토스케이프 기능

 

포토스케이프의 기능들에 대해서는 다음 포스팅에서 차근차근 하나씩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