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 로고 제작 사이트에서 디자인 로고 만들기

엉클샘 발행일 : 2019-08-05

로고 만들기 힘드시죠? 그래픽 툴도 익혀야 하고 디자인 센스도 있어야 하고 제작 경험도 있어야 하니 로고 만들기가 쉽지만은 않습니다. 로고를 많이 만들어본 전문가라도 새로운 로고를 만들 때는 고심하지 않을 수가 없죠. 그럴 때는 누가 로고를 대신 만들어 주었으면 하는 바람도 생기게 됩니다. 

 

무료로 로고 만들기 사이트가 있습니다. 물론 고화질은 유료로 받으셔야 하지만 저화질은 무료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다운로드를 받지 않아도 로고 제작 시 참고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서 유용한 사이트입니다.

 

 

로고 제작 사이트 바로가기

 

 

logo making site
로고 제작 사이트

소개해 드릴 사이트는 로고 제작 사이트 logaster.com 입니다. 위 링크를 타고 들어가시면 바로 로고 제작 화면이 나옵니다.

 

1번에 상호나 이름을 넣고 2번 "Cteate a Logo"를 클릭합니다.

 

 

logo making site
무료 로고만들기

그러면 위 화면으로 넘어갑니다.

1번은 상호나 이름을 적는 칸입니다.

2번 상호 밑에 나올 간단한 설명을 적는 칸입니다.

3번에서 로고의 특성을 고르실 수 있습니다.

4번은 로고 색상 선택란입니다.

5번을 누르면 로고가 생성됩니다.

 

로고를 생성시켜 보면 밑에 로고가 나오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로고 특성이나 색상을 변경하시면 다양한 종류의 로고를 수십, 수백 가지나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logo making site
로고 제작

로고 특성을 바꿔서 생성해 봤습니다. 주제와 성격에 맞는 것을 고르시면 그에 맞게 로고 디자인이 생성이 됩니다.

 

 

logo making site
더보기

하단에 보시면 "SHOW MORE LOGOS" 버튼이 있는데 누르시면 계속해서 추가 로고 디자인이 나옵니다.

 

 

 

logo making site
로고 다운로드

원하시는 로고가 나왔다면 로고 밑에 있는 "PREVIEW & DOWNLOAD"를 클릭해서 다운로드 화면으로 넘어갑니다.

 

 

logo making site
로고 다운로드

다운로드 화면으로 넘어가면 먼저 다양한 제품이나 공간에 로고가 적용된 이미지들을 보여줍니다. 이곳에서 미리 로고의 활용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확인이 끝나셨으면 오른쪽에 "DOWNLOAD" 버튼을 눌러 주세요.

 

 

logo making site
회원가입

그러면 회원가입 화면이 나오는데 이메일만 있으면 간단하게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을 하셔야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logo making site
로고 활용

로고 미리보기가 또 나오는데 로고를 명함이나 다양한 제품에 넣었을 때 어떻게 보여지는지를 보여줍니다. 오른쪽 상단에 있는 "DOWNLOAD LOGOS"를 클릭하세요.

 

 

logo making site
무료 로고 다운로드

로고 다운로드 금액표가 나옵니다. 무시하시고 맨 아래 보시면 간단한 미리보기용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버튼이 나옵니다. "small-size logo" 버튼을 클릭해서 png 파일을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logo making site
로고 샘플

 

물론 업체 로고로 사용하실 예정이시라면 유료로 사용하셔야 합니다. 단가표를 보시고 사용 범위를 확인하시고 정말 마음에 드시면 구매하시면 됩니다. 아니면 다양한 로고를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으니 참고용으로 활용해 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