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24 상업용 무료 한글폰트 영어폰트 16종

엉클샘 발행일 : 2019-12-28

무료 쇼핑몰 제공업체인 카페24에서 무료 폰트들이 나왔습니다. 이미 카페24에서 쇼핑몰을 운영하고 계시다면 무료 폰트에 대해 알고 계시겠지만 카페24 회원 외에도 모든 개인 및 업체에게도 무료로 배포되기 때문에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현재 제공하고 있는 것은 무료 한글폰트 8종과 무료 영어 폰트 8종으로 총 16종의 폰트를 배포하고 있습니다. 쇼핑몰 배너는 물론 인쇄, 포장, 웹폰트 등 다양한 곳에도 적용이 가능하며 상업적인 용도로도 사용이 가능한 폰트입니다.

 

 

카페24 무료 폰트 바로가기

 

 

카페24 한글 폰트
카페24 한글 폰트

카페24 한글 폰트 샘플을 보시면 스타일이 딱 나오죠. 세련되거나 귀엽거나 둘 중에 하나입니다. 상품페이지의 설명 폰트로 쓰기에는 다른 고딕 폰트가 나을 것 같고 상세페이지나 배너 등의 제목이나 자투리 설명 부분에 어울릴 것 같은 폰트들입니다.

 

 

카페24 영어 폰트
카페24 영어 폰트

카페24 영문 폰트를 보시면 독특하게도 테두리 라인으로 되어 있는 글씨들이 많네요. 속이 빈 글씨들이라 귀엽고 가벼운 느낌으로 사용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고딕체와 필기체가 하나씩 있어서 나쁘지는 않습니다.

 

카페24에서 배포되는 폰트들을 보면 기본적으로 설명용 폰트가 아니라 제목이나 이벤트 용도의 폰트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아마도 이미 다른 고딕체나 명조체 폰트들이 많이 배포되었기 때문에 그럴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한글 폰트나 영어 폰트나 저작권은 전부 무료입니다. 단, 폰트의 유료 판매는 금지되어 있으며 카페24 폰트로 제작된 작업물은 카페24에서 홍보용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혹시나 폰트 설치하는 방법을 모르신다면 아래의 포스팅을 확인해 보세요.

2018/12/28 - [디자인 정보/폰트 자료] - 초간단 윈도우10 글꼴 추가하는 방법

 

초간단 윈도우10 글꼴 추가하는 방법

컴퓨터에 폰트 적용하는 초간단 방법 윈도우10에서 글꼴을 적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기본적으로 컴퓨터에 폰트를 적용하게 되면 모든 프로그램에 자동으로 적용이 됩니다. 포토샵 폰트나 일러스트레이터..

lifenourish.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