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 파일 변환이 가능한 파일 변환기 Convertio

엉클샘 발행일 : 2019-05-22

거의 모든 파일이 변환이 가능한 파일 변환기가 있습니다. Convertio라는 무료로 사용이 가능한 인터넷 파일 변환 사이트인데 사진, 이미지, 문서, 음악, 동영상 파일 등 실생활에서 사용하는 거의 모든 파일을 원하는 파일로 변환시켜주는 사이트입니다.

 

raw 파일을 jpg로, ai 파일을 jpg로, mp4를 mp3로, txt를 doc로 다양하게 변환이 가능합니다. 보면 깜짝 놀라실 만능 파일 변환기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convertio

파일 변환기 사이트인 Convertio입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해 들어가세요.

 

Convertio 바로가기

 

들어가면 파란색으로 체크된 컴퓨터 모양 버튼이 있습니다. 내가 가지고 있는 파일을 변환시키려면 해당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파일 변환

정상적으로 잘 되는지 샘플 사진을 하나 올려 봤습니다. 1번은 제가 올린 jpg 사진 파일이고 2번은 원하는 파일로 변환시킬 수 있는 옵션 선택란입니다. 3번은 제가 올린 파일의 용량이 나오는군요.

 

2번을 클릭하면 jpg를 다른 이미지 파일로도 변환시킬 수 있지만 문서나 ebook 파일, 벡터 파일, 캐드 파일로도 변환시킬 수 있습니다. 옵션이 정말 다양하죠. 아이콘 파일로도 변환이 가능하네요.

 

워드 변환

이미지를 이미지로 변환시키는 것은 재미없으니 워드 문서로 변환시켜 보도록 하겠습니다. jpg를 doc로 변환시켜 보도록 하겠습니다.

 

 

파일 변환

파일 변환 확장자를 선택한 다음 "Convert" 버튼을 눌러 주세요. 그러면 파일 변환이 진행됩니다.

 

 

다운로드

doc 파일로 변환이 완료되었습니다. "Download" 버튼을 눌러 다운로드를 받아 실행시켜 보겠습니다.

 

 

문서 파일

jpg가 doc 파일로 잘 변환된 모습입니다. 작동 잘 되네요.

 

 

파일 변환

추가 테스트를 위해 flac 파일을 mp3로 변환시켜 보았습니다. 마찬가지로 작동 잘 되는 것이 확인되었습니다.

 

 

파일 변환

mp3 파일변환도 문제없이 잘 됩니다.

 

 

mp4 변환

mp4 파일과 m4a 파일도 mp3로 변환시켜 보았는데 잘 되네요. 전혀 다른 프로그램 파일로도 변환이 되니 정말 유용한 사이트인 것 같습니다. 파일 변환 사이트 알아두시고 필요할 때마다 사용해 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