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마네카드 잔액 환불 신청 방법

엉클샘 2022. 6. 15.

선불 충전카드인 나마네카드 잔액 환불 신청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나마네카드를 더 이상 사용하고 싶지 않을 때 남은 잔액을 환불하는 방법입니다.

 

나마네카드 환불은 나마네카드 앱에서 카드를 삭제하는 것과는 다릅니다. 앱에서 카드를 삭제하면 잔액은 그대로 남아있으며 재등록해서 사용이 가능하지만 환불 신청을 하면 카드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나마네카드 환불 조건

나마네카드 환불 조건은 아래와 같습니다.

 

  • 페이잔액 충전 후 사용하지 않았다면 7일 이내에 전액 환불이 가능합니다.
  • 페이잔액 충전 후 7일이 지났다면 최종 잔액의 60% 이상 사용된 경우 신청이 가능합니다. 1만원을 충전했다면 6천원 이상을 사용해야 환불이 가능하다는 뜻이죠.
  • 환불은 페이잔액만 환불이 가능하며 교통잔액 환불은 레일플러스로 문의하셔야 합니다.
  • 환불 금액은 1인 월 최대 50만원까지만 가능합니다.
  • 본인 인증 가능한 계좌로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나마네카드 앱 가입자 명의 계좌)
  • 카카오뱅크 미니 계좌로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환불은 영업일 기준 최대 7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나마네카드 환불 방법

 

  1. 나마네카드 앱 실행 후 메뉴 버튼을 클릭합니다.
    나마네카드 메뉴


  2. 고객센터를 클릭 후 환불신청으로 들어갑니다.
    나마네카드 환불 신청


  3. 환불받을 페이 잔액을 확인한 후 환불 신청자 정보를 입력합니다. 환불 신청자는 앱에 가입한 명의자 계좌 번호를 입력하셔야 합니다.(부모가 가입했으면 부모 명의 계좌 기입) 그리고 계좌 검사 버튼을 눌러 인증한 후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나마네카드 환불 신청


  4. 환불 신청 내역을 클릭하면 진행 상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나마네카드 환불 내역


나마네카드 사용 팁 같이 보기

나마네카드 추가 사용 팁을 확인해 보세요.

댓글